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 문화원과 향교 간담회 개최
이규설 홍천군번영회장, 문화원과 향교 간담회 개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1-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번영회(회장 이규설)는 지난 19일 홍천문화원(원장 박주선)과 홍천향교(전교 최수옥)를 방문하여 2021년 새해 인사와 함께 홍천 향토의 원로님과 함께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규설 회장은 2021년 새해 홍천군번영회 제20대 회장으로 취임 후 코로나19의 상황으로 신년 인사회를 개최할 수 없었으나 지역의 원로님과 유관 사회단체장님들을 찾아뵈며 새해 덕담과 지역발전을 위한 고견을 경청하는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9일 오전 10시 30분 홍천문화원을 방문한 홍천군번영회 이규설 회장과 엄광남 부회장은 홍천문화원 박주선 원장, 김종구·강철인·석도익 부원장과 이만우 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홍천문화와 역사의 소중함을 상호 인식하는 가운데 생활문화의 활용성 및 향토발전을 위한 의견을 교류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홍천향교를 방문하여 홍천향교 최수옥 전교와 안상호 성균관유도회홍천군지부장 등 유림들과 함께 홍천 전통문화 계승 및 현대사회의 인과 예의 중요성에 대해 소통하며 지역문화를 통한 발전방향을 모색했다.

홍천향교 최수옥 전교는 “홍천군번영회가 11년만에 새롭게 태동을 시작한 만큼 홍천발전을 위해 지역사회단체와 소통하며 역동적 큰 일익을 담당해 줄 것이라 믿는다”며 “향토문화와 전통문화를 통한 현대의 생활문화가 접목 병행되어 홍천군민이 소망하는 홍천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