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설 명절 맞아 이웃돕기 성금 전달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설 명절 맞아 이웃돕기 성금 전달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상권) 춘천캠퍼스는 동산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설 명절맞이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이상권 학장을 비롯한 전 교직원이 청렴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하였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으로 바꾸어 춘천캠퍼스와 결연을 맺은 원창2리 경로당과 동산면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상권 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운 요즈음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대학으로서 지역 내 소외 계층에 대한 관심과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춘천·원주·강릉캠퍼스로 구성된 한국폴리텍Ⅲ대학은 교육비가 전액무료인 1년제 비학위과정과, 120만원대 저렴한 학비로 산업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2년제 학위과정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최근 대학정보공시기준 82.3%의 높은 취업률을 나타냈으며,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은 캠퍼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춘천260-7651, 원주741-7000, 강릉610-6111)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권역별 대학기관평가에서 최근 3년연속 S등급 달성, 지역·산업맞춤형 인력양성사업 평가에서 3년연속 최우수등급 달성은 물론 교육생만족도조사에서 2년연속 최우수 평가를 받았고, 3년연속 청렴우수대학으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