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날 기념 배리어프리영화 특별 상영회 감쪽같은 그녀,보이콰이어 배리어프리버전
장애인의 날 기념 배리어프리영화 특별 상영회 감쪽같은 그녀,보이콰이어 배리어프리버전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7일(토)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KOFA 무료 상영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와 한국영상자료원은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배리어프리영화 특별상영회’를 4월 17일(토)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KOFA에서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다.

상영작은 나문희, 김수안 주연의 <감쪽같은 그녀>(감독 허인무)와 더스틴 호프만, 캐시 베이츠가 출연한 <보이콰이어>(감독 프랑소와 지라르) 배리어프리버전이다.

할머니와 손녀가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하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려 낸 <감쪽같은 그녀> 배리어프리버전은 허인무 감독이 직접 연출하고,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통해 친근한 이종혁 배우가 배리어프리버전 내레이션을 맡았다. <보이콰이어> 배리어프리버전은 반항아 스텟이 미국 국립소년합창단에 들어가면서 합창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다룬 영화로, <반두비> 신동일 감독이 연출하고, 국민엄마 이일화 배우 내레이션으로 배리어프리버전이 완성됐다.

장애인의 날 기념 배리어프리영화 특별상영회

일시: 2021년 4월 17일(토) 오후 2시, 5시

장소: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KOFA 1관

상영작: 오후 2시 <보이콰이어> 배리어프리버전 (2014년/ 103분/ 전체)

오후 5시 <감쪽같은 그녀> 배리어프리버전 (2019년/ 104분/ 전체)

관람료: 무료

예매: 한국영상자료원 홈페이지(koreafilm.or.kr) 예매 및 현장 예매

문의: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KOFA 02-3153-2075~7

(사)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02-6238-3200

무료로 상영되는 이번 배리어프리영화 특별상영회는 한국영상자료원 홈페이지(koreafilm.or.kr)를 통해 관람 2일 전부터 예매가 가능하며 당일 현장예매도 가능하다. 한국영상자료원 시네마테크KOFA는 좌석간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으며, 관람 시 한국영상자료원 관람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상향 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한국영상자료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