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타고 한여름 산타마을 언택트 여행 떠나볼까요~
랜선 타고 한여름 산타마을 언택트 여행 떠나볼까요~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분천 한여름 산타마을 축제, 7월 24일부터 시작

-언택트 상시 운영 프로그램, 온라인 콘텐츠로 운영
2020산타마을 겨울 풍경
2020산타마을 겨울 풍경

 여름 산타를 주제로 진행되어 독특한 아이디어가 빛나는 ‘제7회 분천 한여름 산타마을 축제’가 7월 24일부터 8월 22일까지 운영된다.

봉화축제관광재단은 한여름 분천 산타마을 축제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안전 확보 차원에서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공식행사 추진은 불가피하다는 판단을 내렸다. 따라서 한여름 산타마을의 시작을 대외로 알리고 주민과 관광객이 어울리는 개장식 등 공식행사를 대신해 축제기간 동안 산타마을의 정취를 누릴 수 있도록 경관 및 시설을 상시 개방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에 축제 기간 중에는 분천산타마을에서 알파카 먹이주기, 분천 우체국, 산타 포토존 스탬프 투어, 산타 소원지 등의 언택트 상시운영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랜선 사생대회, UCC공모전, 포토토퍼 챌린지 등 온라인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산타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손소독제 비치 및 시설물 방역, 지역 내 상가 등의 간편 전화 콜체크인 실시 등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운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재)봉화축제관광재단 엄태항 이사장(봉화군수)은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분천 산타마을 경관을 보고 갈 수 있도록 방역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최창섭 대표이사는 “상시 운영 프로그램과 온라인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여름 분천 산타마을은 성공적인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