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청파이엠티와 방역용품 기증식 개최
한국폴리텍Ⅲ대학 춘천캠퍼스, ㈜청파이엠티와 방역용품 기증식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리텍Ⅲ대학(학장 이덕수) 춘천캠퍼스는 4일 ㈜청파이엠티(대표 김진선)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용품을 기증받았다.

㈜청파이엠티는 국내 전기안전과 자동제어분야에서 전기안전성을 인정받아 전기화재, 감전사고 예방 등에 기여하고 있는 전기관련 업체다.

이번 2021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개강에 맞추어 기증받은 물품은 손소독제 1.000개이며, 코로나19 재난상황으로 인한 방역용품의 확보가 절실한 상황에서 본 기증품은 학생 안전과 시설 위생 관리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방역용품 기증식에서 김진선 대표는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가 확산되는 가운데 손소독제가 집단감염 예방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덕수 학장은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폴리텍대학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방역용품을 기증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2학기 개강을 맞아 학생들의 감염예방 및 확산 방지에 요긴하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정부산하 국책기술대학인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오는 9월 10일부터 신입생 수시1차 모집에 들어간다. 한국폴리텍Ⅲ대학은 춘천·원주·강릉캠퍼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번 수시1차 모집에서 정원의 70%이상을 선발한다.

수시1차부터 정시까지 고교학생부 성적으로 지원 가능하며, 전문대학 이상 졸업(예정)자, 산업체 근무경력자 등 다양한 전형이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