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3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 트로트 퀸 지원이와 MC 딩동 언택트 트로트 파티!
제 23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 트로트 퀸 지원이와 MC 딩동 언택트 트로트 파티!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4일 오후 2시 30분 봉화은어TV로 「내곁에 ON, 보이는 라디오」 송출

실시간 소통하며, 신청곡 불러주고 실시간 경품 증정해

딩동 수려한 입담과 가수 지원이의 수준급 실력에 댓글창 열기로 후끈!

제23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가 8월 4일, 축제 5일 차를 맞아 내성천 일원에 마련된 축제 스튜디오에서 MC딩동이 진행하고 트로트퀸 우승자 지원이와 함께하는 내곁에 ON,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했다.

이날 오후 2시 30분 MC딩동과 원조 트로트 군통령 지원이는 유튜브 채널 봉화은어tv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이들은 전국 각지 시청자들과 실시간 전화 연결을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주고 흥겨운 댄스를 선보이며 실시간 경품까지 증정해 온라인 축제의 즐거움을 고조시켰다. 또한, 시청자들에게 봉화군의 관광명소를 소개하고, 봉화은어를 직접 맛보기도 했다.

이날 MC딩동의 수려한 입담과 지원이의 넘치는 흥에 시청자 댓글창은 열기로 뜨거웠다.

한 시청자는 “실시간 댓글로 양방향 소통하면서 즐길 수 있어 마치 현장에 있는 것처럼 흥겨웠다. 이번 행사로 비대면 축제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었다.”며 만족감을 들어냈다.

한편, 제23회 온라인 봉화은어축제는 7월 30일부터 8월 8일까지 매일 오후 2시 30분 유튜브 채널 봉화은어TV를 통해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