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라마다 속초, ‘어텀 스위트 패키지’ 출시 및 타임 세일
호텔 라마다 속초, ‘어텀 스위트 패키지’ 출시 및 타임 세일
  • 최영조 기자
  • 승인 2021-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어텀 스위트 패키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어텀 스위트 패키지는 △설악산 단풍 여행을 즐기며, 동해 바다 일출을 함께 볼 수 있는 주니어 코너 스위트룸 1박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오션갤리에서 즐길 수 있는 2인 조식 뷔페 △올 12월 23일까지 예약 가능한 추가 디럭스 룸 1박까지 가을 단풍 여행과 함께 겨울 바다 여행까지 계획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37만2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예약은 10월 31일까지 할 수 있다.

또 합리적 가격으로 스위트룸을 즐길 수 있는 타임 세일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31일(화) 하루 동안 진행된다. 가격은 15만6000원부터이며 투숙 기간은 9월 1일~9월 30일까지다.

호텔라마다속초 개요

라마다 속초 호텔(이하 라마다 속초)은 지상 20층, 556개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양양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2시간 안에 올 수 있으며, 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으로 유명한 라마다 속초는 크루즈 여행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광활한 동해를 코 앞에 마주해 일출, 일몰까지 객실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바다 인접 호텔답게 한밤중 은은한 파도 소리까지 투숙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