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심층수,‘천년동안 김치’사전 예약 판매 진행
강원심층수,‘천년동안 김치’사전 예약 판매 진행
  • 최영조 기자
  • 승인 2021-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고성군, 강원도, 대교그룹 함께 설립한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프리미엄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만든 ‘천년동안 김치’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년동안 김치’는 1년에 단 3개월만 한정 생산해 판매하는 프리미엄 김치로, 강원도 진부령 해발 660m 고랭지에서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배추로 만든다.

또한 해양심층수 농축수로 배추를 절여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태양초 고추, 광천 토굴 육젓, 남해 마늘 등 엄선된 최고급 국산 재료만 사용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맛과 영양이 뛰어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김치 사전 예약 시, 5kg 1박스당 5천원의 가격 할인 혜택과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5박스, 10박스 이상 다량 구매 예약자에게는 최대 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천년동안 공식 SNS 채널에서는 사전 예약 리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시즌 한정 천년동안 김치는 2009년 출시 이후 매년 조기 품절을 기록할 만큼 고객들에게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최고 품질의 김치이다”며 “올해에도 많은 고객분들이 김장에 대한 걱정을 덜고 사전 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천년동안 김치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강원심층수는 천년동안 공식 쇼핑몰을 통해 추석 선물 특별 할인전, 신규회원 가입 시 할인쿠폰 지급과 신규 정기배송 회원 대상 해양심층수 1팩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