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청소년 가족 힐링 비치캠핑 페스타 ‘별이 빛나는 가을밤에’
2021 청소년 가족 힐링 비치캠핑 페스타 ‘별이 빛나는 가을밤에’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6~17일 연곡 솔향기캠핑장에서 개최

- 9일(토) 10시부터 접수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와 야외 청소년 활동을 제공하고자 2021 청소년 가족 힐링 비치캠핑 페스타‘별이 빛나는 가을밤에’를 16.(토) ~ 17.(일) ‘연곡 솔향기캠핑장’카라반존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관내 8세~18세 청소년이 포함된 2인~5인 가족 8팀 대상으로 안전한 활동을 위해 카라반 내에서 가족별 캠핑이 진행되고 다른 참가자와는 비접촉으로 진행된다.

가족 간의 알찬 시간을 보내기 위해‘가족 티셔츠 만들기’와 우리 가족 요리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캠핑 요리대회`, 신나는‘온라인 레크리에이션’,‘가족별 BBQ파티’등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있다. 또한, 캠핑 마지막날(17일)에는 참가 가족 전체 연곡해변과 캠핑 장소에 ‘플로깅 봉사활동’을 진행하여 우리가 거주하는 지역을 청소년 가족의 참여로 깨끗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뜻깊은 프로그램으로 모든 활동이 종료된다.

신청기간은 9일(토) 오전 10시부터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내 통합예약서비스`에서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안전을 위해 참가 가족 중 보호자(성인)는 백신 접종이 모두 완료가 된 접종자여야 한다.

강릉시 관계자는“청소년 가족 힐링 비치캠핑 페스타를 통해 안전하고 재미있는 활동으로 참가가족들이 힐링하며, 코로나19의 어려움 속 가장 즐거웠던 추억의 순간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