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소셜마케팅「카 페 트 를 깔아드립니다
강원도 소셜마케팅「카 페 트 를 깔아드립니다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1-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산채마을 ⇒「NO미트 산채만두」고기는 1도없지만 맛만 좋은데요~!!

 

강원도는 도내 우수 제품 홍보ㆍ판매 지원을 위한 2021년 제5회 소셜마케팅 카페트 지원사업으로 태백에 소재한태백산채마을의「NO미트 산채만두」홍보영상 지원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카페트 홍보영상 : https://youtu.be/mkQbDIEvm90

 판매처 : https://gwmart.kr/goods/view?no=38057

 태백에 소재한태백산채마을은, 도내 산나물과 감자를 주재료로하여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게 믿고 맛있는 먹거리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NO미트 산채만두」가 채식을 좋아하는 소비자 등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나,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오프라인 매출을 온라인 판매 확대를 위해 SNS 홍보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며 강원도에서는 유튜브「감자티비」 카페트 홍보영상을 통해 도내 우수 제품 인지도 확대 및 경쟁력 제고를 통한 매출 증대에 기여할 계획이다.

본 사업은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를 딴 말)’ 사업으로 추진하며,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한 기업을 선정하여 홍보 영상 제작, 강원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지원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강원도 우영석 대변인은 “SNS 홍보영상 지원으로 우수한 맛과 품질을 인정받는 도내 먹거리 제품(기업)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 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