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로미지안가든에서 글로벌 강원 웰니스 위크 숲&쉼 진행
정선 로미지안가든에서 글로벌 강원 웰니스 위크 숲&쉼 진행
  • 박종현 기자
  • 승인 2021-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군은 11월 13일 오후 1시 정선 북평면 로미지안 가든에서 관광객 및 관계자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글로벌 강원 웰니스 위크 숲&쉼 개막 행사”를 개최했다.

강원도와 정선군이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올 가을 단계적 일상 회복은 웰니스 관광지 강원도에서!”란 주제로 12일 로미지안에서 사전 웰니스 사생대회와 13일 여동구 타우 요가 강사의 오픈 클래스, 웰니스 홍보대사 위촉을 포함한 공식 개막식을 진행했다.

14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내 웰니스 관광지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하이원 리조트, 로미지안 가든, 용평 리조트, 동해 무릉 건강 숲 일원에서 숲 트레킹, 컬러 테라피, 필라테스, 조향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관광객을 맞이했다.

특히 정선군의 경우 치유와 성찰의 숲 로미지안 가든과 하늘길 트레킹 코스의 하이원리조트, 젊은 층의 인생 샷 명소로 자리매김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등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관광지 3곳이 클러스터화되어 있어 이번 행사 진행의 의미가 크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백두대간의 맑은 공기와 숲을 간직한 웰니스 메카 정선에서 이번 행사가 개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참여하여 코로나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도록 강원도 및 유관기관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