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의회 민주당 소속 의원들 "이재명 지지 선언"
삼척시의회 민주당 소속 의원들 "이재명 지지 선언"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척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들이 25일 이재명 대통령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더불어민주당 삼척시의원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후보를 위해 후회 없는 경쟁을 했고 민주적 경선으로 결정된 이재명 후보와 함께 ‘원팀 더불어민주당’이 되어 대선 승리를 위해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대선은 과거로 회귀할 것인지 아니면 미래로 전진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선거로. 촛불혁명으로 쫓겨난 국정농단 세력과 부패기득권 세력의 반성없는 귀환을 막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전문) 새로운 대한민국, 이재명은 합니다!

강원도민과 더불어 대선승리! 삼척시의원들이 앞장서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삼척시민 여러분!

대한민국의 운명을 좌우할 제20대 대통령선거가 10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대선은 과거로 회귀할 것인지 아니면 미래로 전진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선거입니다. 촛불혁명으로 쫓겨난 국정농단 세력과 부패기득권 세력의 반성없는 귀환을 막아야 합니다.

치열했던 당내 대선후보 경선 과정에서 더불어민주당 삼척시의원들은 자신이 응원하는 후보를 위해 후회 없는 경쟁을 했습니다. 이제 우리 삼척시의원들은 민주적 경선으로 결정된 이재명 후보와 함께 ‘원팀 더불어민주당’이 되어 대선 승리를 위해 앞장 설 것을 결의합니다.

새로운 대한민국 대전환의 시대, 이재명 후보는 합니다.

초등학교 졸업 후 6년의 소년공 생활을 겪고, 인권변호사, 성남시장, 경기도지사를 하면서 약속은 반드시 지켰고, 공약은 반드시 이행했고, 일로서 성과를 내고, 사회적 약자를 보듬으면서 살아온 사람이 이재명 후보입니다.

따뜻하고 유능함이 검증된 이재명 후보는 대한민국의 위기를 돌파하고 민생의 문제를 해결하여 대한민국을 도약시킬 것입니다.

철학도, 역사인식도, 준비도 안된 후보에게 나라와 국민의 운명을 맡길 수는 없습니다. 뚜렷한 철학과 신념, 굳은 용기와 강력한 실천력으로 ‘새로운 대한민국’, ‘대한민국 대전환’을 이루어낼 후보는 오직 이재명 후보뿐입니다.

김대중 대통령이 시작했고, 노무현 대통령이 길을 닦았으며, 문재인 대통령이 발전시켜온 빛나는 선진 대한민국의 길을 검증된 능력으로 대한민국 대전환을 실천할 이재명 후보와 함께 열어나가겠습니다.

‘내가 이재명이다’라는 자세로 간절하고 뜨거운 마음으로, 더 낮은 자세로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대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