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유도스포츠클럽, 박태원 이사장 취임패 전달
홍천군유도스포츠클럽, 박태원 이사장 취임패 전달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1-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동석 전무와 박재설 이사 5단증, 김영권 회장 4단증 수여

홍천군 최초의 스포츠클럽인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이사장 박태원)이 금년초 대한체육회의 신규사업인 ‘학교연계형스포츠클럽’에 선정되어 지난 6월부터 운영을 시작한 가운데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라 창립행사를 취소하고, 20일 홍천군유도회(회장 김영권) 사무실에서 방역수칙을 준수 최소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클럽경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홍천유도스포츠클럽은 국민체육센터 2층에 위치, 유도전문지도자 3명의 공개채용을 통해 현재 50여명의 정회원이 운동에 참여중인 홍천유도스포츠클럽의 활성화 방안과 2022년 추진계획(안) 등을 보고한 가운데 초대 이사장인 박태원 이사장의 취임 축하패 및 김영권 홍천군유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홍천군유도회 최동석 전무와 박재설 이사에게 5단, 김영권 회장은 4단, 김동혁 재무이사에게는 3단의 대한체육회 단증이 전수됐다.

박태원 이사장은 “짧은 기간에 홍천유도 저변화를 통한 지역 주민과 학생들의 동참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한 전 임원 및 홍천유도회원들께 감사하다”며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이지만 홍천군 최초의 스포츠클럽인 만큼 체계적이고 전문적 운영을 통해 홍천체육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사)홍천유도스포츠클럽 박태원 초대 이사장은 홍천 출신으로 용인대, 경기대 체육학과 석·박사를 졸업한 유도 선수출신으로 홍천군유도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강원도유도회부회장, (재)대한걷기연맹 부회장, 봉사단체 (사)이웃 회원, 홍천군특전동지회 상임부회장, 홍천군체육회 부회장, 동남엘이(주) 대표이사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