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졸업식 및 방학식
강릉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졸업식 및 방학식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1-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졸업장 수여 및 우수청소년 시상, 프로그램등 다채로운 행사 진행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22일(수)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들을 격려하는「2021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졸업식 및 방학식」을 진행했다.

졸업식 및 방학식은 강릉시청소년문화의집 김광일 관장의 졸업장 수여와 함께 2021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수청소년 시상, 청소년성취포상제 격려식,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방학식 프로그램 미리메리크리스마스 순으로 진행됐다.

졸업장을 수여한 김광일 관장은“청소년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들의 노력을 응원하고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이름인 틔움처럼 고등학생이 되어서도 훌륭하게 성장해나가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첫 졸업생인 주문진중학교 3학년 김○혜, 탁○수 학생은“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를 다니면서 1~2학년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며 다양한 체험을 해서 너무 즐거웠고, 스스로가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2021년 9월에 개소하여 주문진지역 중학생 1~3학년 대상으로 체험활동, 교과학습지원, 상담 및 생활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졸업식 및 방학식을 끝으로 21년 활동을 마무리하고 2022년 1월 10일에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을 상시 모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