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자치분권특보단을 통해, 대선승리로! 발대식 이후 총력활동 다짐
더불어민주당, 자치분권특보단을 통해, 대선승리로! 발대식 이후 총력활동 다짐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지방선거 예비출마자 중심 자치분권특보단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에서 발대식 개최

- 중앙선대위 자치분권위원회, 17일 자치분권특보단 발대식 개최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자치분권위원회가 후보직속 총괄특보단과 1월 17일(월)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 회의실에서 자치분권특보단 강원발대식을 개최했다.

다가오는 6월 1일 지방선거 예비출마자로 구성 된 자치분권특보단은 이번 발대식을 기점으로 특보단의 활동에 박차를 가해, 강원지역 자치분권활동가들과 지방선거 예비출마자들이 대선 승리에 결정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견인하고자 한다.

강원발대식에는 제종길(前안산시장, 前국회의원) 자치분권특보단장과 특보부단장 및 특보단, 최윤 강원선대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이 참석했다.

다가오는 6월 1일 지방선거는 대선 직후 치러지면서 지방선거 예비출마자들의 역할이 크게 주목되고 있다.

제종길 자치분권특보단장은“대선은 자치분권 영역 특히 예비출마자들에게는 지역을 변화시킬 수 있는 큰 기회”이라며 특보단에게 이재명 후보의 자치분권 정책과 공약을 지역 주민들에게 활동력 있게 전파할 것을 당부했다.

발대식에서 임명된 특보들은, 앞으로 총력활동으로 강원 각 지역에서 구석구석을 돌며 이재명 후보의 자치분권 정책과 공약에 대해 전파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