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제274회 임시회(업무보고) 개최
양구군 제274회 임시회(업무보고) 개최
  • 김승회 기자
  • 승인 2022-0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4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통해 사회복지과(업무보고)에서박귀남의원은 활기찬 노년 생활안정 지원관련 어려운 이웃에 대한 이·미용비용 지원 검토를 주문했다.

우효림의원은 편안한 노후를 위한 노인장기요양서비스관련 맞춤형 장기요양서비스 제공에 대한 적극 홍보활동 당부했으며 신철우의원은 노인 사회참여 및 여가활동 지원관련 예산 증액에 대한 질의 및 실버나눔 지역봉사지도원의 복지증진을 제시했다.

체육청소년과(업무보고)를 통해 김철의장은 체육시설 인프라 확충 및 환경개선관련 건축물 신축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므로 전문직렬(건축직)을 확충하여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

박귀남의원은 실내 케이트볼장 시설환경 개선관련 시설물 보수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으며 이상건의원은 제2실내테니스장 건립 관련 체육시설 전문가 자문 등을 통한 내실 있는 업무추진을 주문했다.

우효림의원은 고대리 파크골프장 조성관련 골프장 조성에 있어 시설물의 관리 및 경관을 고려하여 진행할 것을 당부했다.

세무회계과(업무보고)를 통해 우효림의원은  구)종합민원실 리모델링관련 장애인의 일자리창출을 위한 편의시설(커피숍 등)을 구축하여 민원인의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을 주문했으며 신철우의원은 양구군 세입예산의 가장 큰 보통교부세 확보를 위해 지방세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