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애피, 에이전시 얼라이언스로 앱스플라이어의 리마케팅 퍼포먼스 인덱스 Top 10 획득
유애피, 에이전시 얼라이언스로 앱스플라이어의 리마케팅 퍼포먼스 인덱스 Top 10 획득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애피(YouAppi), 신규 시장 개척 및 에이전시 관계에 포커스를 통해 2021년 글로벌 성장 견인

세계 최대 앱 퍼블리셔 및 브랜드들을 위한 최고의 퍼포먼스 기반 모바일 앱 마케팅 플랫폼인 유애피(이하 YouAppi)가 앱스플라이어(이하 AppsFlyer)의 최신 격년 퍼포먼스 인덱스의 다수의 카테고리에서 AppsFlyer의 최고의 모바일 리마케팅 회사 중 하나로 선정됐다.

이 인덱스는 포스트-ATT 시대 첫 번째 완전한 지수로서 대규모 고품질 사용자 유입 및 리텐션을 제공하는 능력을 기반으로 모바일 광고의 상위 미디어 소스의 순위를 결정한다. YouAppi는 북미 게임 부문에서 6위, 북미 비게임 부문에서 7위, 북미 부문 전체 카테고리에서 8위 등을 포함해 여러 분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했으며, 또한 LATAM의 전체 카테고리에서 11위를 차지하며 데뷔했다.

YouAppi의 설립자이자 CEO인 모세 바크닌(Moshe Vaknin)은 “모바일 앱 공간에서 우리가 감지한 변화들 중 하나는 유저들이 리마케팅의 결과로 앱에 의식적으로 충성한다는 것”이라며 “다시 한번 YouAppi가 인덱스의 높은 순위에 오른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이는 우리 팀의 헌신과 업계의 대대적인 변화의 시기에 원활하게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진정한 증거”라고 말했다.

업계의 권위 있는 벤치마크인 AppsFlyer의 퍼포먼스 인덱스는 모바일 광고에서 업계 리더로서 인정받는 데 도움이 된다. 2022년 에디션 인덱스는 11개 지역 및 40개 앱 카테고리에 걸쳐(이는 이전 인덱스보다 훨씬 더 큰 데이터베이스) 600개 이상의 미디어 소스와 1만8000개 이상의 앱을 분석했으며, 올해의 다른 수상자로는 Meta, Google, Twitter 및 TikTok 등이 있다.

YouAppi는 대규모 인앱리마케팅을 통해 게임 및 비게임 카테고리에서의 성장에 노력했다. 회사의 성공은 비게임 카테고리의 볼륨과 북미 게임 카테고리의 품질을 바탕으로 달성했다. 인덱스 결과에 반영된 YouAppi의 에이전시 제휴 증가 또한 라틴 아메리카에서 회사의 입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됐다.

북미 지역의 CMO이자 매니징 디렉터인 낸스 로버츠(Nancy Roberts)는 “새로운 앱의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앱이 장기적인 가치를 위해 유저들을 확보한 후에 앱의 스탠딩 아웃과 리텐션을 높이는 것이 모든 마케터에게 핵심 KPI가 돼야 한다”며 “우리는 YouAppi 리타기팅 기능으로 이를 달성하기 위해 스마트하게 대응한다. 이 인덱스는 우리의 진화하는 프로래매틱과 창의적인 전략 그리고 현재까지 우리가 만들어 온 것들을 확인시켜 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