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rded Future, 행동 목적을 위해 특별히 구축된 가장 완벽한 정보로 무장한 방어자
Recorded Future, 행동 목적을 위해 특별히 구축된 가장 완벽한 정보로 무장한 방어자
  • PR Newswire
  • 승인 2022-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플랫폼 출시로 브랜드 남용 방지, 위변조된 자격 증명 감지, 위협 시각화  우선순위 지정, 공격 표면 방어 기능 더욱 강화

보스턴, 2022년 5월 13일 /PRNewswire/ -- 세계 최대 인텔리전스 기업인 Recorded Future는 오늘 조직의 브랜드, 아이덴터티 및 공격 표면에 가해지는 위협을 적발하고 무력화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기반 인텔리전스 플랫폼의 주요 신규 출시를 발표했다. 사이버 공간에서 공격 표면이란 적의 공격에 취약한 지점들을 연결하여 면으로 구성한 표면을 의미한다.

오늘날의 디지털 우선 세계에서 위협이 계속 가속화되고 집중되고 있으며, 적들은 사이버, 물리적, 허위 정보, 그리고 심지어 키네틱 공격을 이용하여 취약한 목표물에 침투하고 있다. 더욱 강화된 기능을 갖추고 최근에 새로 출시된 자사의 인텔리전스 플랫폼에서 Recorded Future는 적들과 그들의 인프라, 목표물 전반에 걸친 포괄적인 인텔리전스 적용 범위를 더욱 확장하여, 고객이 적을 교란하기 위한 결정적인 조치를 취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하고 있다.

Recorded Future의 크레이그 애덤스(Craig Adams) 제품 및 엔지니어링 담당 최고책임자는 "국가가 후원하는 범죄 위협 행위자들보다 한발 앞서 있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어려운 일이 되었습니다. Recorded Future가 새로 출시한 인텔리전스 플랫폼의 도움으로 이제 조직은 브랜드 남용을 방지하고, 위변조된 자격 증명을 감지하고, 위협을 시각화하여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공격 표면을 방어할 수 있는 강력한 수단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브랜드 위협에 대한 실시간 인터넷 전체 모니터링 Recorded Future의 Brand Intelligence는 인터넷 전반에 걸쳐 브랜드 로고, 오타스쿼팅, 악성 도메인에 대한 위협을 감지하기 위해 대규모 머신 러닝을 활용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이제 조직은 위협 세부 정보를 표면화하여 그 정보를 검증하고 검증 결과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플레이북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을 통해 과거 및 현재 위협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전반에 걸친 문자 인식을 통한 로고 남용 감지 기능이 추가되어 인터넷 어디에서나 로고 오남용 테이크다운을 시도할 수 있게 되었다.

1다중 요소 인증을 넘어선 추가 방어 Recorded Future의 Identity Intelligence는 100억 개 이상의 ID와 멀웨어 로그, 데이터 유출 및 자격 증명 불법 수집 등의 요주의 소스 전반에 걸쳐 향상된 적용 범위를 통해 위변조된 ID를 실시간으로 탐지하여 다중 요소 인증 이상의 추가 방어 계층을 제공한다. 또한 Identity Intelligence는 기존 프로세스와 워크플로에 인텔리전스를 주입하는 통합 기능을 통해 ID 액세스 관리(IAM, Identity Access Management) 솔루션의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확장되는 공격 표면 보호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으로 인해 조직이 점점 더 복잡하고 새로운 공격 표면에 노출됨에 따라 선제적인 공격 표면 관리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Recorded Future의 Attack Surface Intelligence는 외부 인프라를 종합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하여, 취약성, 잘못된 구성 및 정책 위반 자산을 기준으로 개선이 필요한 가장 위험한 자산의 우선순위를 지정하고, 조직의 공격 표면을 줄인다.

조직  정부를 대상으로 하는 위협 시각화 Recorded Future의 Threat Intelligence는 조직들이 상호작용을 통해 위협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자신이 공격의 목표물이 되기 전에 적극적으로 적을 추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Recorded Future는 각 조직별 위협 행위자와 TTP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MITRE 히트맵에 맞춰진 공격 라이프사이클과 공격자 행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위협에 기반한 YARA 및 Sigma 규칙에 대한 자동 다운로드를 제공하여 보안 팀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Recorded Future의 인텔리전스 플랫폼 데모는
https://go.recordedfuture.com/demo에서 요청할 수 있다.

Recorded Future 소개:
Recorded Future는 세계 최대의 인텔리전스 제공업체입니다. Recorded Future의 클라우드 기반 인텔리전스 플랫폼은 위협, 인프라 및 표적 전반에 걸쳐 가장 완벽한 보안 적용 범위를 제공합니다. 자동화 방식으로 지속적이고 광범위하게 행해진 데이터 수집 및 분석을 인간 분석과 결합함으로써 Recorded Future는 방대한 디지털 환경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고 고객이 사전 예방적 조치를 취하여 위협 요소를 무력화하고 고객의 인력, 시스템 및 인프라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보스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지사과 직원을 두고 있는 Recorded Future는 60여 개국에 걸쳐 1,400여 개 기업 및 정부 기관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recordedfuture.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705622/Recorded_Future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