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 일렉트릭 EOCR, 공식 온라인몰서 ’고객 감사 기획전’ 진행
슈나이더 일렉트릭 EOCR, 공식 온라인몰서 ’고객 감사 기획전’ 진행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5일까지 EOCR 아날로그 및 어플리케이션 구매 고객 전원 최대 20만원 쇼핑 혜택 제공

EOCR 제품군 외 다양한 전력 제품군 확대해 온라인 경쟁력 강화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http://www.se.com/kr/ko/,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오는 7월 15일(금)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EOCR아날로그 & 어플리케이션 제품 라인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기획전’을 진행한다.

펜데믹 영향으로 산업계도 비대면 온라인 거래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기존에 대리점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던 산업 장비, 단상 UPS, 산업용 소켓 등을 온라인 몰을 통해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기획전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공식 온라인몰인 유한몰, 이솝몰, 영우디지탈, 다스코리아, 보조몰, 알파전기몰 등 총 6곳에서 진행되며, EOCR 아날로그 및 어플리케이션 제품군이 행사 대상이다.

EOCR(전자식 모터 보호계전기)는 모터의 과전류, 결상, 지락 등의 이상이 발생하였을 때 설비를 보호하는 장비로, 공장 뿐만 아니라 자동차, 선박, 가스, 상하수도 및 기반 시설 분야, 일반 빌딩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지정된 공식 온라인몰에서 EOCR 아날로그 및 어플리케이션을 특별가 2,660원 부터 구매할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을 강화하였으며, 구매한 신규 및 기존 고객 전원에게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는 제주도 항공권 2매를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배달의 민족’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전력사업부 권지웅 본부장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EOCR아날로그 및 어플리케이션 제품 라인을 기존 및 신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 많은 분들이 EOCR아날로그와 어플리케이션를 쉽고 간편하게 도입해 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고객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고자, 온라인몰에서 EOCR외에도 다양한 전력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EOCR 고객 감사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홈페이지(https://bit.ly/3LgKc6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