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크, 중대한 암 치료의 수요 충족을 위해 5,900만 유로 규모의 CDMO 시설 개설
머크, 중대한 암 치료의 수요 충족을 위해 5,900만 유로 규모의 CDMO 시설 개설
  • PR Newswire
  • 승인 2022-0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증설을 통해 고효능 원료의약품(HPAPIs) 생산량 배가 
  • 머크는 이제 이러한 고효능 원료의약품 생산에 있어 세계 최대의 제조업체  하나가 된다 
  • 이러한 생산 시설은 다단계, 복합, 고효능 화합물 분야에서 쌓은 머크의 30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된다 

독일 다름슈타트, 2022년 6월 24일 /PRNewswire/ -- 선도적인 과학 및 기술 기업 머크(Merck)는 생명과학 사업 부문에서 미국 위스콘신주 매디슨 인근의 베로나에 있는 생산 시설 증설로 고효능 원료의약품(HPAPI)의 생산량을 배가했다고 발표했다. 오늘 공식적으로 개장한 5,900만 유로, 70,000제곱피트 규모의 이 새로운 시설은 이 지역에 50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한다. 

Merck has doubled its high-potent active pharmaceutical ingredients (HPAPI) production capacity with the expansion of its facility in Verona, near Madison, Wisconsin, USA.
Merck has doubled its high-potent active pharmaceutical ingredients (HPAPI) production capacity with the expansion of its facility in Verona, near Madison, Wisconsin, USA.

머크의 생명과학 부문 생명과학 서비스 책임자인 더크 레인지(Dirk Lange)는 "저용량에서 보여주는 HPAPI의 암에 대한 효과와 보다 표적화된 치료법으로 나아가는 추세로 인해 HPAPI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저용량 치료법은 중대한 싸움을 하고 있는 환자들의 부작용을 줄여줍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위스콘신주 베로나에 있는 최첨단 CDMO 시설에서 생산량을 확대함으로써 이러한 주요 암 치료 의약품에 대한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암은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로 많은 사망 원인이다1. HPAPI는 저용량에서 매우 효과적인 세포 사멸 능력으로 인해 표적 치료의 중요한 의약품으로 기능하며, 결과적으로 환자의 부작용을 줄여준다. HPAPI는 항체 약물 접합체(ADC)를 비롯한 새로운 암 치료법에 사용되어 암 치료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머크는 30년 이상 다단계, 복합, 고효능 화합물을 개발해 왔으며 이러한 의약품의 개발 및 제조 분야에서 업계 리더 자리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다. HPAPI 생산에는 직원과 직원의 근무 환경 안전을 보호하는 전문 취급 및 제조 시설이 요구된다. 수많은 생명을 구하는 잠재적인 치료법은 특수한 취급 요건으로 인해 시장에 출시되지 않았다. 머크의 위스콘신주 베로나 생산 시설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SafeBridge® 인증을 받은 시설이며, 이 회사는 지금까지 필수적인 이러한 엄격한 안전 및 격리 요건을 계속 충족하고 있다. 사실 머크는 이번 증설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큰 한 자릿수의 나노그램 OEL(직업적 노출 기준) CDMO 공급업체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HPAPI는 세제곱미터당 10나노그램 미만의 가장 강력한 레지스터링으로 측정된다. 한 자릿수 나노그램 HPAPI는 고도로 전문화된 취급을 요하며, 이는 OEL 지정으로 알 수 있다.

머크는 HPAPI 생산 외에도 풍부한 ADC 개발 및 제조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북미에서 판매 승인을 받은 ADC 약물을 제조한 최초의 CDMO인 머크는 최근 ADC 치료법을 발전시키는 새로운 기술에 착수했다. 고유한 ChetoSensar™ 기술을 통해 용해도 문제를 완화하여 ADC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수 있고, 머크의 새로운 DOLCORE™ 플랫폼을 통해 필요한 개발 및 제조 시간을 크게 단축함으로써 시장 출시 기간을 최대 1년까지 줄여 궁극적으로 환자에게 필요한 치료법을 보다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다.

HPAPI, 링커, mAb의 개발 및 제조 분야에서 30년 이상의 CDMO 경험을 보유한 머크는 임상 및 상업 제조에서 모두 상당한 전문성을 제공한다. 머크는 또한 전임상에서 판매에 이르기까지 바이러스 벡터, 지질, LNP 및 mRNA 제조에 대한 광범위한 CDMO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경험은 매우 숙련된 단일 파트너와 협력하여 약물 개발 및 생산 단계를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 BioReliance® 계약 테스트 서비스가 전체 서비스 제공에 통합되어 개발 경로가 더욱 간소해졌다.

모든 머크 보도자료는 머크 웹사이트에서 열람이 가능하며 이메일로 배포됩니다.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선택 사항을 변경하거나 이 서비스를 중단하려면 www.merckgroup.com/subscribe를 방문하세요.

머크  소개 

선도적인 과학 및 기술 기업 머크(Merck)는 헬스케어, 과학 및 전자 장치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합니다. 60,000여 명의 직원이 더욱 즐겁고 지속 가능한 생활 방식을 창출함으로써 매일 수백만 명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유전자 편집 기술의 발전과 가장 까다로운 질병을 치료하는 고유한 방법을 발견하는 것부터 장치의 인텔리전스를 지원하는 일까지, 머크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2020년, 머크는 66개국에서 197억 유로의 매출을 창출했습니다.

과학적 탐구와 책임감 있는 기업가 정신은 머크의 기술 및 과학적 진보의 열쇠가 되어 왔습니다. 이것이 머크가 1668년 설립된 이래 지속적으로 발전해온 이유입니다. 창업주 일가는 상장기업의 대주주로 남아 있습니다. 머크는 머크라는 이름과 브랜드에 대한 전 세계적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미국과 캐나다로, 이 두 지역에서 머크의 사업 부문은 생명 과학 분야의 MilliporeSigma, 의료 분야의 EMD Serono, 전자 분야의 EMD Electronics로 운영됩니다.

1 "Global Cancer Facts & Figures 4th Edition, https://www.cancer.org/content/dam/cancer-org/research/cancer-facts-and-statistics/global-cancer-facts-and-figures/global-cancer-facts-and-figures-4th-edition.pdf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45670/Verona_expansion_image.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