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tum, 신제품 3-in-1 흑백 레이저 프린터 시리즈 M7310 출시
Pantum, 신제품 3-in-1 흑백 레이저 프린터 시리즈 M7310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2-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결성 및 인쇄 역량 향상

(주하이, 중국 2022년 6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적으로 레이저 프린터와 토너 카트리지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브랜드 Pantum이 사무실 근로자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기여할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무장한 새로운 흑백 레이저 프린터 시리즈 M7310을 발표했다. 신규 라인업은 주로 기업과 정부 기관에 적합하며, 소비자에게 추가 선택지와 더 나은 인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Pantum 고급 시리즈를 확장한다.

신규 시리즈의 모든 모델은 편리하고 빠른 인쇄, 스캔 및 복사 기능을 자랑한다. 새로운 M7310 시리즈는 고급 Pantum 4S 시리즈 전신 모델의 모든 견고한 기능성과 스마트 기능을 물려받은 한편, 기업의 작업 흐름 속도를 높이는 데 일조할 효율성과 연결성을 더욱 개선한 Pantum의 선구적인 기술도 활용한다.

M7310 시리즈는 평판 스캔 기능을 최적화함으로써 기존의 다기능 모델과 차별화되는 혁신을 실현했다. M7310 시리즈는 사용자가 여러 장의 스캔본을 하나의 파일로 결합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이를 출력할 수 있도록 하며, 여러 장의 디지털 페이지를 나중에 수작업으로 모아야 하는 시간을 절약시켜준다. 추가로, 신형 모델은 5G와 2.4G 와이파이를 지원해 더욱 빠른 무선 전송 속도를 제공하는 한편, 작동 안정성을 높이는 간섭 방지 역량도 강화했다.

그뿐만 아니라, 신형 M7310 시리즈는 33ppm에 달하는 A4 종이 인쇄 속도를 자랑한다. Auto Duplex Printing과 3.5인치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자가 간단한 탭-앤-스와이프 동작으로 작업을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프라이버시와 중요 문서에 대한 보호 기능을 높이는 기밀 인쇄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지속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새로운 M7310 시리즈는 Pantum의 친환경적인 설계도 선보인다. 프린터의 드럼 유닛과 토너 카트리지를 분리하는 솔루션은 드럼 유닛의 수명을 연장하고, 사용자가 폐기물 발자국을 줄이는 한편,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antum 소개

2010년에 설립된 Pantum은 프린터, 인쇄 소재, 인쇄 솔루션 및 서비스 사업을 기반으로 하는 프린터 제조업체다. 2011년 Pantum은 해외 확장을 개시했고, 현재는 수십 개국에 진출해 국제적인 풋프린트를 구축한 상태다. Pantum은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인쇄 솔루션뿐만 아니라 경제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진화하는 인쇄 수요를 충족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오늘날 Pantum은 비용 효과적인 제품과 고급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 http://www.pantum.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antumInternational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ntumprinter/ ] 및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gUlAhXozRQ_j3fvq4N_jyg ]를 참조한다.

미디어 문의: info@pantum.com.

Pantum의 신제품 M7310 시리즈
Pantum의 신제품 M7310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