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라인Rx, MSQ 벤처스의 조언에 따라 췌관 선암종(PDAC)에서 Motixafortide를 추가로 개발하기 위해 젠플릿과 공동 개발 계약 체결
바이오라인Rx, MSQ 벤처스의 조언에 따라 췌관 선암종(PDAC)에서 Motixafortide를 추가로 개발하기 위해 젠플릿과 공동 개발 계약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2-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 2022년 6월 30일 /PRNewswire/ -- MSQ 벤처스(M.S.Q. Ventures, 이하 'MSQ')는 자사 고객인 바이오라인Rx(BioLineRx Ltd., NASDAQ/TASE: BLRX, 이하 '바이오라인Rx')가 중국 상하이에 기반을 두고 면역항암제에 주력하는 생물 제약회사 젠플릿 테라퓨틱스(GenFleet Therapeutics, Inc.)와 췌관 선암종(이하 'PDAC')에서 Motixafortide를 개발하기 위해 성공적으로 공동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의 조건에 따라, 젠플릿은 중국에서 약 200명의 1차 전이성 PDAC 환자를 등록할 무작위 2b 임상시험을 설계하고 실행할 계획이다. 이 무작위 대조 연구는 현재 표준 치료인 화학요법 단독 치료와 비교하여 항PD-1 및 화학요법과 Motixafortide 병용 치료의 우수성을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바이오라인Rx의 CEO인 필립 설린(Philip Serlin)은 "이번 협력은 다루기 어려운 이 질병 치료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강력한 지원을 제공하는 항PD-1 및 화학요법과 결합된 Motixafortide의 2a상 COMBAT/KEYNOTE-202 임상시험 연구의 매우 고무적인 결과를 기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광범위한 고형 종양 종양학 파이프라인과 고도로 숙련된 개발 팀을 보유하고 있는 당사는 젠플릿에서 엄격하게 설계한 무작위 2b상 임상시험을 진행할 수 있는 뛰어난 파트너를 찾았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다.이어 "MSQ 팀은 국경 간 거래의 복잡성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글로벌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을 알려줘 이 거래를 안전하게 따낼 수 있었습니다. 당사는 MSQ의 '틀에서 벗어난 사고 방식'과 거래 구조화 및 협상에 대한 전문성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젠플릿의 회장인 치앙 루(Qiang Lu)는 "COMBAT/KEYNOTE-202 2a상 임상시험 연구 결과는 CXCR4 억제제인 Motixafortide와 항PD-1 및 화학요법을 2차 요법으로 병용할 떄의 이점을 보여줍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이러한 조합이 1차 치료 환경의 환자에게도 유익할 수 있다고 믿으며, 무작위 임상시험을 통해 이를 확인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이 후기 임상 자산 개발 과정에서 바이오라인Rx와 파트너십을 맺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 중요한 임상시험을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여정에서 MSQ 팀은 두 팀이 시기적절하게 결승선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는 전문성과 헌신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MSQ의 CEO인 에코 힌들 양(Echo Hindle-Yang)은 "이 협업은 각 회사의 지역 전문성을 활용하여 새로운 치료법 개발을 가속화하는 글로벌 공동 개발의 또 다른 훌륭한 예입니다. 당사는 매우 까다로운 PDAC의 치료 방법을 찾기 위해 바이오라인Rx와 젠플릿이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PDAC에서 Motixafortide를 개발하려는 필의 노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젠플릿의 루 박사도 이러한 노력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각 팀의 이러한 강력한 노력으로 환자들이 이러한 협력의 혜택을 받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국경을 초월한 파트너십을 추진하고 향후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MSQ 소개 
MSQ 벤처스(M.S.Q. Ventures)는 뉴욕에 본사를 둔 국제 자문 기업으로, 중국 시장에 심도 있는 지식, 강력한 네트워크 및 현지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의 헬스케어 산업을 연결합니다.
info@msqventures.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49947/MSQ_Ventures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