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 주니어 오스트레일리아, UFC와의 파트너십 체결 발표
칼스 주니어 오스트레일리아, UFC와의 파트너십 체결 발표
  • PR Newswire
  • 승인 2022-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스 주니어(Carl's Jr.) 2022 말까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UFC 공식 버거가 된다

테네시주 프랭클린, 2022년 7월 1일 /PRNewswire/ -- 칼스 주니어®(Carl's Jr.®) 모회사인 CKE 레스토랑 홀딩스(CKE Restaurants Holdings, Inc.)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인 UFC 개의 유명 글로벌 브랜드를 결합하는 매력적인 파트너십을 위해 협력하게 것이다


맛있고 대담한 버거로 유명한 칼스 주니어는 소셜 미디어와 인쇄 매체 등의 전통적인 채널과 디지털 채널을 통해 지역 매체와 전국 매체를 혼합한 창의적인 캠페인을 시작한다. 하반기에 상징적인 파트너십을 기념하여 UFC에서 영감을 얻은 한정판 버거가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에게는 2022 12월까지 UFC 이벤트 초대권, UFC Fight Pass 구독권, UFC 스토어 기프트 카드, 칼스 주니어 굿즈, 기타 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받을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CKE 레스토랑 홀딩스 인터내셔널 사장인 마이크 워이다(Mike Woida) "칼스 주니어 오스트레일리아가 'UFC 공식 버거' 것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UFC 칼스 주니어는 개의 강력한 글로벌 기업이며, 우리는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가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할 있게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당사는 호주에서 사업을 계속 성장시키면서 지역과 세계 UFC 팬들에게 맛있는 버거를 제공할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칼스 주니어 오스트레일리아는 파리에서 열리는 UFC 최초의 Fight Night 대한 기대를 높이기 위해 행운의 고객 사람에게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UFC 이벤트에 참여할 있는 VIP 여행권얼티밋 프라이즈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내에 칼스 주니어 오스트레일리아와 UFC ANZ 소셜 채널을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UFC 글로벌 파트너십 부사장 스미스(Nick Smith) "칼스 주니어처럼 사랑받는 유명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칼스 주니어는 UFC 마찬가지로 지역의 요구와 성장 기회를 인식하고 있으며, 우리는 범주 내에서 새로운 청중 팬들과 협력하고 소통하는 있어 없이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맞춤형 공동 브랜드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방문객들은 UFC 즐기고 경기장에서 최신 스타를 만날 있다.

최신 소식  프로모션 행사에 대해 알아보려면 소셜 미디어에서 칼스 주니어 오스트레일리아와 UFC ANZ 팔로우하면 된다.
트위터: @CarlsJrAU, @UFCANZ 
인스타그램: @CarlsJrAU, @UFCANZ 
페이스북: www.facebook.com/CarlsJrAU 

CKE 레스토랑 홀딩스 소개 

미국 테네시주 프랭클린에 본사를 비상장 기업 CKE 레스토랑 홀딩스(CKE Restaurants Holdings, Inc. 이하 "CKE") 개의 사랑받는 지역 브랜드 칼스 주니어(Carl's Jr.) 하디스(Hardee's)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브랜드는 100% 블랙 앵거스 Thickburgers®, 구운 비스킷, 손으로 빵가루를 묻힌 치킨 텐더등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프리미엄 메뉴로 알려져 있습니다미국과 세계에 진출한 칼스 주니어 레스토랑과 하디스는 미국 44 주와 35 이상의 세계 시장 미국 해외 영토에 4,000개의 프랜차이즈 또는 직영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칼스 주니어 오스트레일리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carlsjr.com.au/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 CKE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ckefranchise.com/ 또는 브랜드 사이트 www.carlsjr.com www.hardees.com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

UFC® 소개 

UFC® 세계 최고의 MMA(종합격투기) 단체로, 6 8 8백만 명의 팬과 1 9 8백만 명의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체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경기장에서 연간 40 이상의 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170 개국에서 9 개의 가정에 이벤트를 중계하고 있습니다. UFC 선수들은 75개국 이상을 대표하는 세계 최고의 MMA 선수들입니다. 단체에서 제공하는 디지털 서비스로는 격투 스포츠를 위한 세계 최고의 스트리밍 서비스 하나인 UFC FIGHT PASS® 있습니다. UFC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콘텐츠 기업인 엔데버(Endeavor) 소유하고 있으며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UFC.com 참조하거나 Facebook.com/UFC, 트위터, 스냅챗, 인스타그램 틱톡에서 @UFC UFC 팔로우하세요.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49452/UFC_Carls_Jr_Dual.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