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도내 농협은행’ 오프라인 사전예매 개시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 ‘도내 농협은행’ 오프라인 사전예매 개시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장권 구매 접근성 높여 300만 경북도민이 하나되는 축제 만든다”

박남서 시장, 시청농협 방문 입장권 직접 구매…‘오프라인 사전예매 ’ 독려

7월 1일부터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입장권이 경북도내 농협은행에서 판매된다.

엑스포조직위에 따르면 올해 9월 30일 개막을 앞두고 엑스포 입장권 구매 접근성을 높여 도민 참여율을 제고하고자 경북도내 농협은행에서 입장권 오프라인 사전 예매를 실시한다.

개시일인 1일 박남서 영주시장, 이창구 조직위부위원장, 류승엽 농협영주시지부장은 농협은행영주시청출장소에 방문, 입장권을 직접 구매하면서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한 입장권 사전 예매를 독려했다.

엑스포 오프라인 입장권은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 예매는 YES24티켓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은 일반 7000원, 청소년 4000원, 어린이 3000원에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할 수 있으며 행사장 방문 시 입장권 구매자에게는 소정의 지역사랑 상품권이 제공된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이번 엑스포는 우리 지역 뿐만 아니라 관광 연계를 통해 도내 관광산업과 지역경제활성화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영주시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국제행사인 만큼 300만 경북도민의 자부심이 될 엑스포로 만들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