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청소년수련관, 영월군 관내 청소년 대상 사진공모전 진행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영월군 관내 청소년 대상 사진공모전 진행
  • 박종현 기자
  • 승인 2022-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내 고장 바로알기 사진전’운영
 

 

영월군청소년수련관(관장 이두영)은 여름방학을 맞아, 영월군 관내 청소년(14세~19세)들이 참여할 수 있는 ‘2022년 내 고장 바로알기 사진전’(사진 공모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코로나19가 없어지지 않았고 우리는 여전히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만 코로나19로부터 소중한 일상을 되찾은 이후 첫 여름방학을 맞이하게 되었다. 이에 이번 사진전은 ‘올 여름, 나와 우리 모두의 여름방학 이야기’를 테마로 다룬다.

여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하나 더 있다. 바로 우리지역, 내 고장 ‘영월’이다. 다른 지역도 아닌 ‘내 고장 영월에서 보내는 뜨거운 여름방학’이 이번 사전 공모전의 가장 핵심 테마이다.(공모전 주제 키워드 : 영월, 여름방학)

여름방학을 맞아 영월의 자연을 만끽하며 유유자적하는 모습이나 여름방학을 맞아 누구보다 열심히 공부에 매진하는 모습 등 뜨거운 여름방학을 보내는 영월군 관내 청소년들의 이야기가 담긴 사진이라면 무엇이든 참가 가능하다.

사진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참가신청서와 함께 참가청소년이 직접 촬영한 디지털 사진파일(최대 2장)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7월 27일(수)부터 8월 20일(토) 까지 이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이두영 관장은 “이번 사진공모전이 코로나19와 뜨거운 여름 날씨로 인해 쉽게 지칠 수 있는 청소년들의 일상에 활력을 줌과 동시에 우리 지역이 청소년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밝혔다.

‘2022년 내 고장 바로알기 사진전(사진공모전)’ 운영내용과 참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는 영월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