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강한 비트 동해 망상해변 뜨겁게 달궈
임팩트 강한 비트 동해 망상해변 뜨겁게 달궈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 3일간 매일 불꽃놀이, EDM파티, 핫 썸머 댄싱,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

 드론 배송도 여름해변 즐거움에 한몫 -

임팩트 강한 비트가 동해시 망상해변을 뜨겁게 달구었다. 29일 오후 6시 30분 '힙합 어벤저스 in 동해'가 개최됐다.

오랜 코로나로 인해 위축되었던 만큼 이날 공연으로 젊고 힘찬 기운이 망상해변에 가득 메워졌다.

이날 개막식에는 북평여고 동아리 댄스와 산이, MC스나이퍼, 행주, 듀넘, 빈오, 사운드 곰 등 인기가수가 출연하여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공연은 젊은이들의 건강한 힙합 문화를 매개로 젊음의 열정이 넘치는 동해시 망상해변을 만들어감으로 국내 청소년, 청년 및 해외 관광객들이 함께 즐기는 여름철 해변 축제로 성화시켜 나가고자, 동해시에서 주도적으로 동해예총과 한국힙합문화협회(강원지회)와 쌍용C&E 가 후원하여 추진하게 됐다.

행사 조직위 관계자는 금번 힙합 경연대회는 2024년 파리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선정되어있는 브레이크탠스(힙합댄스의 한 장르)를 전략적으로 지원하고, 단계적으로 전국대회, 세계대회를 개최하여 나감으로써 힙합 문화의 특성과 여름 축제의 망상해변이 어눌어지는 젊음의 축제로 승화시켜 나가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며 의미를 부여했다.

또한, 이번 행사를 계기로 2024년 강원동 게 청소년 올림픽에 대한 사전 붐업 조성을 실행하며 , 국내 특히, 강원도내 청소년들이 힙합을 매개로 전국 저인 관심을 유도하고 환기시키는 기회를 창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1일 3일간 매일 불꽃놀이, EDM파티, 핫 썸머 댄싱,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해수욕장을 방문하는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강원도 최초로 자율비행 드론 배송이 이곳 망상에서 시범적으로 운행되고있다.

따라서 이곳 망상 오토캠핑리조트 그리고 한옥 리조트 이용객과 기곡 해수욕장 방문객 등 드론 배송을 원하는 소비자는 가까운 ‘드론 배송 존’에 방문하여 망상해수욕장 상가의 먹거리를 주문할 수 있으며, 해안선을 따라 자율비행으로 이동한 드론에서 배송된 음식을 받아 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