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콘텐츠센터 입주기업 모집
서울게임콘텐츠센터 입주기업 모집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소재 게임 개발기업 대상 총 3개 사 선정
- 입주 공간 및 출시작 홍보 등 기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 연계

서울시와 서울시의 게임 산업 활성화에 앞장서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산업진흥원(SBA, 대표이사 김현우)에서 7월 29일(금)부터 8월 17일(수)까지 약 3주간 서울게임콘텐츠센터의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서울게임콘텐츠센터는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 소재한 게임 특화 인큐베이팅 시설로, 입주공간 제공과 더불어 게임 개발주기에 맞춘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게임 개발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서울시 게임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서울 소재의 게임 개발 및 관련 기업이며, 총 3개 사를 선발한다.

심사는 1차 서류평가와 2차 발표평가로 나누어 진행되고, 최종 선정된 기업은 9월부터 입주 예정이다. 입주기간은 최초 2년이며, 연장평가를 거쳐 1년 1회 입주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선정기업 3개 사에는 입주공간과 게임 개발에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테스트기기가 제공되며, 각종 네트워킹 세미나 및 설명회, 출시작 홍보지원 등 다양한 기업 성장 프로그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울게임콘텐츠센터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8월 17일(수)까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sba.seoul.kr) 사업신청란을 통해 별도의 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모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상기 홈페이지 내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산업진흥원 게임산업팀(jhchoi90@sba.seoul.kr, 02-3455-838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대현 서울산업진흥원 콘텐츠본부장은 “서울게임콘텐츠센터는 게임 개발사가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는 최적의 입주공간”이라며, “잠재력 있는 게임 기업의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