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센스, UEFA 여자 EURO 2022™에서 빛나
하이센스, UEFA 여자 EURO 2022™에서 빛나
  • PR Newswire
  • 승인 2022-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계 시장에서 챔피언 자리에 우뚝 서 

(칭다오, 중국 2022년 8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2022년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고대했던 대회 중 하나인 UEFA 여자 EURO 2022™가 잉글랜드 팀의 승리로 막을 내렸다. 관객 수는 사상 최대 규모인 87,192명에 달했다. 이 대회의 자랑스러운 파트너인 하이센스는 그 동안 시행한 스포츠 마케팅과 기술 혁신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판매 측면에서 챔피언 자리에 우뚝 섰다. 하이센스는 전 세계적 확장과 명성을 위한 견고한 기초를 다지는 데 성공했다.


 


그 이름을 기억하라: 하이센스가 UEFA 여자 EURO 2022에서 새로운 팬을 얻은 방법

이 대회의 글로벌 파트너인 하이센스는 인지도를 높이고, 여자 축구를 홍보하고자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여자 축구에 대한 소비자의 열정과 관심을 드높였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이센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퀴즈, 일간 하이라이트 및 대회를 열고, 팬들이 축구 인재 영상을 올려 경품을 받을 수 있도록 장려했다. 경품으로는 하이센스 4K U7 TV를 제공했고, 또한 행운의 팬들을 위해 웸블리에서 열리는 결승전 티켓도 제공됐다. 이 캠페인은 600만 명 이상에게 전파됐고, 참여 건수는 400,000건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영상 조회 수는 100만 회를 돌파했다.

하이센스는 풀뿌리 차원에서 여자 축구를 지원하고자 #RememberTheName 캠페인을 통해 캐시백 기부를 제안했다. 이는 캠페인 기간에 하이센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Women in Sport에 자신의 캐시백을 기부하면, 하이센스가 그와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구조다.


축구장에서 큰 감동을 선서하고, 기업의 명성과 시장 실적을 높인 하이센스

하이센스는 대회의 인지도와 마케팅 전략을 이용해 전 세계 소비자에게 회사의 기술 및 강점을 성공적으로 선보이고, 사업 파트너들과 더욱 심층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하이센스는 스포츠 마케팅 노력을 시작한 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찬사와 지지를 받았다. 한 예로, 하이센스의 여러 제품에 대한 유럽 소비자의 수요가 대폭 증가했다. 그에 따라, 하이센스는 최근 벨레녜에 새로운 연구개발센터를 설립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5천만 유로 이상을 투자했다. 또한, 선도적인 가전기기 및 전자 소매업체인 유럽 브랜드 Darty와 Boulanger가 하이센스의 주요 사업 파트너가 됐다. 2022년 상반기에 Hisense International Co., Ltd.는 다양한 사업 성과 덕분에 매출이 전년 대비 5% 증가했고, 국제적 사업 확장을 위한 훌륭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성공했다.

브랜드 파워 강화와 글로벌 시장 확장 외에, 스포츠 마케팅은 하이센스가 세계적으로 놀라운 사업 성장을 단행하기 위한 필수 전략이다. 하이센스는 포괄적인 역량, 혁신 제품 및 브랜딩 전략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