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 그룹 리더 라티샤 타란트(LaTisha Tarrant), 최고 인사 책임자로 임명
PRA 그룹 리더 라티샤 타란트(LaTisha Tarrant), 최고 인사 책임자로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2-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지니아주 노포크, 2022년 8월 5일 /PRNewswire/ -- 글로벌 금융 서비스 회사 PRA 그룹 (나스닥: PRAA)은 8월 15일부터 라티샤 타란트를 최고 인사 책임자(CHRO)로 임명했다. 

타란트는 20년 이상의 공기업 경험을 새로운 직책에 적용하고, 회사의 고위 경영진에 합류하여 글로벌 인적 자원 운영을 총괄할 것이다. 타란트는 현재 수석 부사장, 법률 고문 및 기업 비서로 재직 중이며 2016년 PRA 그룹에 합류한 이후 여러 리더십 직책을 역임했다.

타란트는 "인재 채용, 개발 및 유지는 물론 회사의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 이니셔티브를 발전시키는 것은 우리의 성공에 필수적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 역할을 맡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직원 참여를 강화하고 인재 풀을 확장하고 전 세계에서 하나의 팀으로 연결된 상태를 유지하면서 모든 사람이 최선을 다할 수 있는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영향력 있는 전략을 개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타란트는 PRA 그룹에 일하는 동안 미국 기업 법률 문제를 관리하고 ESG(환경, 사회 및 지배구조) 이니셔티브를 주도했으며 인센티브 보상, 경영진 보상 및 기업 지배구조 문제에 대해 이사회에 조언했다. 그녀는 또한 임원 탐색 및 온보딩을 감독하며 최소 3명의 여성 이임원이 있는 "3+" 회사로 PRA 그룹의 인정을 받았다.

사장이자 CEO인 케빈 스티븐슨(Kevin Stevenson)은 "라티샤는 오랫동안 우리 직원에 대한 투자와 지원을 몸소 보여주었으며, 인사 부서를 이끄는 리더십 성공에 대한 그녀의 확고한 실적을 기대할 수 있게 되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2016년 PRA 그룹에 합류하기 전 타란트는 앤섬(Anthem, Inc.)(현재 엘레반스 헬스)에서 법률 고문(managing associate general counsel)을 담당했고 맥과이어우즈, LLP에서 선임 고문 및 파트너로 근무하면서 점점 더 큰 책임을 지는 역할을 맡았다. 

타란트는 텍사스대학교 오스틴캠퍼스에서 법학박사(J.D.) 학위를 받았고 윌리엄 & 메리 대학교에서 국제관게학 학사학위를 받았다.

추가적인 배경 정보는 라티샤 타란트(LaTisha Tarrant)의 링크드인 프로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A 그룹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pra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A 그룹 소개 
부실채권을 매수하고 이자를 지급하는 글로벌 리더인 PRA 그룹은 은행 및 기타 채권자에게 원금을 반환하여 소비자를 위한 금융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천 명의 직원이 있는 PRA 그룹 회사는 고객과 협력하여 고객의 부채 해결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pragroup.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 미디어 연락처:
Elizabeth Kersey
커뮤니케이션 및 공공 정책 선임 부사장(SVP)
(757) 961-3525
Elizabeth.Kersey@PRAGroup.com

투자자 문의
Najim Mostamand, CFA
투자자 관계 부사장
757-431-7913
IR@PRAGroup.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819349/PRA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