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M TANK300, 새로운 지능형 오프로드 경험 제공
GWM TANK300, 새로운 지능형 오프로드 경험 제공
  • PR Newswire
  • 승인 2022-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ANK 플랫폼의 강력한 기술적 이점으로 역량 발휘

(바오딩, 중국 2022년 8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7월 29일, GWM TANK300의 최신 물량이 사우디아라비아 제다항에 도착함에 따라, 소비자는 GWM TANK 플랫폼의 기술적 강점을 경험하고 진정으로 느낄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됐다.

GWM TANK300, TANK 플랫폼의 강력한 기술적 이점을 통해 새로운 지능형 오프로드 경험 제공
GWM TANK300, TANK 플랫폼의 강력한 기술적 이점을 통해 새로운 지능형 오프로드 경험 제공

GWM Middle East의 제품 이사 Gautam Arun은 "GWM의 TANK 플랫폼은 소비자에게 타협 없는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생산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GWM의 TANK 플랫폼은 지능형 모듈식 설계를 갖춘 글로벌 지능형 전문 오프로드 플랫폼으로서, 우수한 글로벌 자원을 통합한다. 이 플랫폼은 지능형 오프로드 주행, 높은 신뢰성 및 강력한 파워 등의 수많은 환상적인 기능을 갖춤으로써, 더욱 강력하고 지능적인 오프로드 제품을 구현한다.

TANK 플랫폼은 차량이 탁월한 지능형 오프로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TANK300에 탑재된 TANK TURN(Turning Assist by Braking) 기능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지능형 오프로드 구성에 적용할 수 있다. 이 기능은 험난한 주행 조건에서 사용자에게 훨씬 더 실용적이고 편리한 운전 경험을 제공한다. 운전자가 좁은 구역에서 회전해야 할 경우, 이 기능은 더 작은 반경으로 해당 구역을 원활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차량을 제어할 수 있다.

높은 신뢰성은 TANK 플랫폼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 플랫폼은 시나리오, 사용자, 차체 구분 등 다양한 측면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환경에 대한 차량 적응성, 내구성 및 내식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차체의 부위에 따라 부식 정도가 다르다는 점을 고려함으로써, 부식되기 쉬운 부품에 접착 및 부식 방지 왁스 스프레이와 같은 전문적인 부식 방지 설계를 수행했다. 이러한 고유 프로세스 덕분에, 차체는 습기, 비, 눈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차량의 내구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TANK 플랫폼은 ICE, PHEV, HEV 등 다양한 유형의 파워트레인을 제공하며 다양한 유형의 차량을 제작할 수 있다. ICE 측면에서, TANK 플랫폼은 다양한 사양의 엔진을 탑재한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 예를 들어, TANK300에는 최대 출력 167kW, 최대 토크 387N·m의 2.0T 직분사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이 장착됐는데, 이는 출력 성능과 연비를 결합해 사용자가 다양한 오프로드 시나리오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TANK 플랫폼의 이러한 강력한 강점에 대해, 중국의 대표적인 자동차 웹사이트 PCAUTO는 "TANK 플랫폼은 우수한 성능과 품질로 복잡한 도로 상황에 대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능형 주행 모드를 통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오프로드 시나리오에 적응할 수 있다"라며, "이 플랫폼은 열정적이고 끊임없이 탐구하는 사용자의 마음을 만족시키기 위해 '마법' 같은 힘을 부여하는 것 같다"라고 평했다.

현재 GWM TANK300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상황이다. GWM TANK는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더욱 맞춤화된 모델을 개발함으로써, 전 세계 사용자에게 더욱 광범위한 지능형 오프로드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 GW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