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ta Communications, 디지털 기능으로 InstaCC™ 플랫폼 향상
Tata Communications, 디지털 기능으로 InstaCC™ 플랫폼 향상
  • PR Newswire
  • 승인 2022-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객 참여를 더욱 변혁시키고자 Genesys(R)와 협업

인도 뭄바이와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 2022년 8월 9일 /PRNewswire/ -- 세계적인 디지털 에코시스템 지원 기업 Tata Communications [https://www.tatacommunications.com/ ]가 기업의 고객 참여를 변혁시킬 디지털 기능으로 InstaCC™ 플랫폼을 향상시켰다. 이 플랫폼은 세계적인 기업과 최종 사용자가 소셜 미디어부터 웹 브라우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기업 웹사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연결성을 확보하도록 지원하는 안전하고 연결된 디지털 섬유를 구성한다. 그에 따라, 전 세계 기업은 선호하는 채널에서 지능적이고 원활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방식으로 고객 참여를 도모할 수 있게 된다. 옴니채널 CCaaS(Contact Centre as a Service)인 InstaCC™ 플랫폼은 세계적이고 포괄적인 디지털 고객 체험(Customer eXperience, CX) 조직업체라는 Tata Communications의 입지를 강화한다.

Tata Communications의 글로벌 CCaaS 전략의 일환인 InstaCC™ 플랫폼은 기업이 국제 규정을 준수하면서 원활하게 여러 지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뿐만 아니라, Tata Communications와 고객 경험 조직 부문의 글로벌 리더 클라우드 기업인 Genesys(R)[http://www.genesys.com/en-sg ]는 향상된 CX 라인을 제공함으로써 InstaCC™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자 협력하고 있다. 이 파트너십은 기업이 Genesys Cloud CX™를 통해 전향적이고 예측적이며 개인화된 고객 참여를 위해 클라우드, 디지털 및 AI 기술의 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Genesys Cloud CX™는 구성이 용이한 올인원 CCaaS 및 직원 체험 솔루션이다.

Genesys와의 파트너십으로 향상된 Tata Communications InstaCC™ 플랫폼에는 인력 관리 솔루션, 통화 기록 및 지식 기반 상호작용 통합 등 컨택센터 직원의 생산성을 높이는 도구가 설치돼 있다.

Tata Communications 협력 및 연결 솔루션(Collaboration and Connected Solutions) 부문 부사장 Mysore Madhusudhan은 "고객 우수성과 고객의 기쁨은 오늘날 경쟁이 매우 치열하고 연결성이 매우 높은 사업 환경에서 글로벌 기업의 성장에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자사는 Genesys와 파트너십을 통해 컨택센터 시장에서 수십 년 동안 자사가 연결해온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글로벌 고객의 참여를 재정의하고, 기업이 사용자와 상호작용하고 관계를 구축할 개인화되고 지능적인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Genesys 글로벌 세일즈 및 현장 운영(Global Sales and Field Operations) 부문 EVP ML Maco는 "체험 경제에서 기업이 신뢰와 충성도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오늘날 소비자가 사용하는 모든 채널에서 수월하고 연결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체험 파워하우스로 변신해야 할 것"이라면서 "자사는 글로벌 기업이 사람 중심 고객 및 직원 경험을 대규모로 조직하도록 지원하는 클라우드 우선 AI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공통의 비전을 바탕으로 Tata Communication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라고 말했다.

클라우드, 자동화 및 AI 채택이 늘어남에 따라, 지능적이고 효율적인 고객-기업 상호작용이 발생하고 있다. 가트너(R)는 2031년에는 대화용 AI 챗봇과 가상 비서가 인간 직원이 처리할 상호작용의 30%를 처리하게 될 전망이라고 예측했다. 이는 2022년보다 2% 증가한 수치다.

Tata Communications InstaCC™ 플랫폼[https://www.tatacommunications.com/solutions/unified-communications/contact-centre-as-a-service/ ] 및 Tata Communications와 Genesys(R) 간의 파트너십 [https://www.tatacommunications.com/solutions/unified-communications/contact-centre-as-a-service/genesys-cloud-cx/ ]에 관한 추가 정보는 각각 해당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Genesys 소개

Genesys는 매년 100개국 이상의 기업을 위해 수십억 건에 달하는 우수한 고객 체험을 조직한다. 기업은 Genesys의 클라우드, 디지털 및 AI 기술의 힘을 이용해 서비스로서의 경험(Experience as a Service)(SM)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공감하는 고객 경험을 대규모로 제공하기 위한 Genesys의 비전이기도 하다. 기업은 Genesys를 통해 직원 생산성과 참여도를 개선하는 한편, 모든 채널에서 모든 마케팅, 판매 및 서비스 순간에 고객 연결성을 심화시키고자 전향적이고 예측적이며 고도로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할 힘을 확보할 수 있다. Genesys는 백오피스 기술을 현대적인 수익 창출 엔진으로 변혁시킴으로써, 대규모의 진정한 친밀도로 고객 신뢰와 충성도를 촉진한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genesys.com/en-sg를 참조한다.

(c)2022 Genesys. 모든 권리 보호. Genesys, Genesys 로고, Genesys Cloud CX, Genesys Multicloud CX, Genesys DX 및 Experience as a Service는 Genesys의 상표, 서비스 상표 및/혹은 등록 상표다. 기타 상호 및 로고는 각각 해당 기업의 등록 상표 또는 상표다.

Tata Communications 소개

Tata 그룹의 자회사인 Tata Communications(NSE: TATACOMM, BSE: 500483)는 19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경제를 지원하는 글로벌 디지털 에코시스템 조력자다. 신뢰를 통한 선도를 통해, 회사는 협업 및 연결된 솔루션, 핵심 및 차세대 연결, 클라우드 호스팅 및 보안 솔루션, 미디어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회사는 포춘 500대 기업 중 300개 기업을 고객으로 두고 있으며, 전 세계 80%의 클라우드 대기업과 고객사를 연결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tatacommunications.com 을 참조한다.

2022 가트너, 'Market Trend: Conversational AI for Agent Automation Delivers an Efficient Customer Contact Center Experience'

가트너(GARTNER)는 미국과 국제 시장에서 가트너(Gartner, Inc.) 및/혹은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자 서비스 마크이며, 허가를 받고 본문에 사용됐다. 모든 권리 보호.

전향적 진술 및 주의사항

Tata Communications와 회사의 전망, 회사의 예상 재무 상태, 사업 전략, 회사 운영의 미래 발전 및 인도의 전반적인 경제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해 본 보도자료의 특정 단어와 진술은 전향적 진술을 나타낸다. 이러한 진술에는 회사의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나 산업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산업 성장 및 동향 예측과 관련된 금융, 규제 및 환경을 포함해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이 포함된다. 회사의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나 산업 결과는 전향적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는 크게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가 이러한 전향적 진술과 크게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소에는 무엇보다도 회사 네트워크의 트래픽 양 증가의 실패; 고객 요구를 충족하고 허용 가능한 마진을 창출하는 신제품 및 서비스 개발의 실패; 음성 전송 서비스를 포함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한 신기술 및 정보 시스템의 상업적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지 못한 경우; 회사의 특정 통신 서비스에 대한 가격 압축률을 안정화하거나 낮추지 못함; 전략적 인수 및 인도 정부 정책 또는 규정의 변경, 특히 회사의 산업 관리와 관련된 변경의 통합 실패; 인도의 전반적인 경제, 비즈니스 및 신용 상태 등이 포함된다. 실제 결과와 성과 또는 성취가 그러한 전향적 진술과 중대하게 다를 수 있는 추가 요소에는 회사의 연례 보고서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Tata Communications Limited의 연례 보고서는 웹사이트 www.tatacommunicatio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ta Communications는 자사의 전향적 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의무가 없음을 밝힌다.

(c) 2022 Tata Communications Ltd. 모든 권리 보호.

TATA COMMUNICATIONS 및 TATA는 인도 및 특정 국가에서 Tata Sons Private Limited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