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 반짝반짝 선물상자 전달사업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 반짝반짝 선물상자 전달사업 진행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2-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 지역 내 저소득가정 여아 11명 대상으로 반짝반짝 선물상자 전달사업 진행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지부장 박병기)는 16일(화), 저소득가정 여아지원을 위한 반짝반짝 선물상자 전달을 진행했다.

굿네이버스 여아지원사업 ‘반짝반짝’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국내 여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정서, 교육, 문화 등 통합 지원을 통해 아동의 사회적 지지망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는 사업이다.

해당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반짝반짝 선물상자는 생리대, 보온 물주머니, 마사지볼, 위생 속옷, 드레스 퍼퓸, 철분제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전달된 물품은 동해, 삼척, 정선, 태백지역 저소득가정 여아 11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병기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장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에게 필요 물품을 전달하여 건강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여아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강원동남지부는 학대, 빈곤 및 심리·정서적 어려움에 처한 아동과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복지전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특히 학대피해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아동학대예방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