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 OF LIFE, 미화 4천780만 달러에 달하는 8개 맨션 판매
MAG OF LIFE, 미화 4천780만 달러에 달하는 8개 맨션 판매
  • PR Newswire
  • 승인 2022-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두바이 CREEKSIDE 리츠-칼턴 레지던스에 위치
-- 미화 13억 규모의 개발 프로젝트, 이 지역 최초의 WELL HSR 인증 프로젝트 될 전망
-- 판매되는 맨션은 3가지 건축 테마 중 흙과 물이라는 2가지 테마로 개념화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2년 11월 24일 /PRNewswire/ -- MAG of Life가 Keturah 리조트에 속하는 두바이 Creekside 리츠-칼튼 레지던스에 각각 미화 4천780만 달러에 달하는 총 12개 맨션 중 8개를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미화 13억 달러에 달하는 이 럭셔리 웰빙 부동산은 두바이 스카이라인이 180도로 내려다보이는 영감을 받은 삶의 개념을 드높이고자, 독특하고 더욱 건강한 환경을 주민에게 제공한다. 건물이 들어선 대지의 제곱피트당 건설 비용은 미화 586달러에 달한다.

The Water Mansion
The Water Mansion

판매에 들어간 각 맨션은 4층(지하+1층+2/3층)으로 구성된다. 맨션에는 8개의 침실, 응접실, 스파, 영화관 및 현대적인 장비를 갖춘 고급 체육관이 들어설 예정이다. 흙(46,648.2제곱피트)과 물(45,927.24제곱피트)이라는 두 가지 건축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흙을 테마로 하는 맨션의 미니멀리즘 건축은 거리에서 보이지 않지만 환상적인 바다 전망으로 트인 주변 환경과 끊임없이 대화하는 공간을 나타낸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지는 미닫이 유리창으로 광활한 전망이 펼쳐지고, 파티오와 거실을 원활하게 융합함으로써 개방 시 탁 트인 리셉션 공간으로 변신시킨다. 

자연의 요소를 고려한 물을 테마로 하는 맨션은 대지의 기후학적 특징에 따라 조심스럽게 설계됐다. 태양의 계절별 변화를 고려해 설계를 조정함으로써, 내부 공간을 과열시키지 않으면서 최대한 많은 자연광이 들어오도록 했다. 

Keturah 리조트는 리츠-칼튼 호텔, 해변 접근성을 제공하는 개인용 회원 전용 클럽, 여성 클럽, 아동 클럽, 몰입적이고 총체적인 웰빙 센터, 미슐랭 별을 받은 레스토랑 및 소매 거리를 포함해 다양한 시설을 주택 소유주에게 제공한다. 이 고급스러운 개발 프로젝트는 MAG of Life가 등록한 'WELL Community'의 일환으로, 건물에 대해 WELL HSR(Health-Safety Rating) 인증을 받은 MENA 지역 최초의 사례가 될 전망이다. 그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웰빙 호텔, 주말마다 열리는 농부 직거래 장터를 포함하는 여덟 개의 지속가능한 유기농 중심 소매 공간,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24/7 안전한 개인 주차,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이라는 독특한 전망을 제공하고,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는 주택지에 대한 접근성을 주민에게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모든 주거지에는 KETURAH의 Wealth of Wellbeing Life 개념을 통합한다. MAG of Life의 KETURAH 리조트는 두바이 Creek에 위치하며, 두바이 시내, DIFC 및 두바이 국제공항에 대한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53568/Water_Mansion.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