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2022년 사업보고대회 개최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2022년 사업보고대회 개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2-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주시는 지난 24일 원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공유 그리고 성장’이라는 주제로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협의회 2022년 사업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전국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 협의회(회장 김현익)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전국시군협의회 소속 센터가 참여하는 첫 행사로 총 60개 센터 185명이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센터발전에 기여한 우수직원 시상과 권역별 센터의 사업보고 발표를 통해 전국육아종합지원센터의 우수한 사업을 공유하고 나눔으로써 성장의 기회를 갖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한편, 원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난 9월 전국시군구협의회가 주최하는‘제14회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 콘테스트’에서 가족 부문 대상과 인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은 바 있다.

또한, 기존에 진행했던 호텔 및 리조트가 아닌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진행되는 첫 사업보고대회 장소로 선정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가졌다.

김현익 회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수고해주신 전국의 시군구육아종합지원센터장과 직원들의 노고에 고마움과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전국시군육아종합지원센터의 긍정적 미래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조종용 원주시 부시장은 “자연과 예술의 도시 원주에 오심을 환영하며, 전국 각 지역의 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센터 직원들의 노고와 공로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