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e.GO Mobile SE와 Sibros, 파트너십 체결
Next.e.GO Mobile SE와 Sibros, 파트너십 체결
  • PR Newswire
  • 승인 2022-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완전히 새로운 도시형 전기차 e.wave X에서 커넥티드 차량 데이터 및 고급 OTA 소프트웨어 관리 제공

-- 이번 파트너십 통해 데이터의 힘을 활용함으로써 더욱 스마트하고 원활한 커넥티드 모빌리티 구현

-- e.wave X, Sibros의 Deep Connected Platform 활용해 지속가능한 도시형 모빌리티 위한 소유자 경험 재구성

독일 아헨 및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 2022년 12월 1일 /PRNewswire/ --  혁신적인 도시형 전기차 생산업체 Next.e.GO Mobile SE(e.GO)가 커넥티드 차량 플랫폼 회사인 Sibro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e.GO의 새로운 차량 모델에 업계 최고의 커넥티드 모빌리티 솔루션을 구축함으로써, e.Go가 도시형 모빌리티의 데이터 기반 혁신을 활용할 수 있도록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e.Go는 올 10월에 새롭게 출시된 전기차 e.wave X의 판매 시작을 발표했다.

e.GO e.wave X, Copyright Next.e.GO Mobile SE
e.GO e.wave X, Copyright Next.e.GO Mobile SE

e.wave X는 혁신적인 스페이스프레임(Spaceframe) 기술을 사용해 도시 환경을 위해 특별 제작된 배터리 전기차다. 지속가능한 재료 및 자체 생산 공정으로 제작된 e.wave X는 교체 및 재활용 가능한 폴리머 스킨을 갖추고 있으며, 유지보수가 적고 오래가는 전기 구동계에 전원을 공급하는 스마트하고 교체 가능한 배터리 설계가 특징이다.

e.GO는 고객 경험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차량 전반의 데이터 관리 및 OTA(Over-the-ai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위해 Sibros의 Deep Connected Platform을 선택했다. 데이터 수집은 통찰력을 생성하고, 다양한 커넥티드 및 부가가치적 차량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모든 차량이 차량 수명 주기 동안 진화하며,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e.GO와 Sibros는 함께 전방위 사용자 편의성과 부가가치 커넥티드 서비스 생태계를 통해 커넥티드 도시형 모빌리티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Sibros의 CEO Hemant Sikaria는 "Sibros의 포괄적인 커넥티드 차량 제품군은 자동차 제조업체에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제공하고, 제품 향상 및 사용자 경험에 대한 노력을 가속화하며, 이와 함께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Sibros의 심층적이고 안전한 차량 대 클라우드(Vehicle-to-cloud) 기능은 e.GO와 같은 혁신 기업이 혁신 여정에 박차를 가하고 업계에서 선도적 입지를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커넥티드 차량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수상 이력이 있는 Deep Connected Platform을 e.wave X에 구축함으로써, 향후 수 년간 도시 환경에서 커넥티드 및 지속가능한 모빌리티를 재고하며, 전략적 파트너십을 성장시킬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연결성은 모빌리티와 스마트 시티의 핵심 요소다. e.GO와 Sibros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e.GO와 같은 혁신적인 OEM은 차량 수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운전자가 차량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 관리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목표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e.GO의 이사회 의장 Ali Vezvaei는 "커넥티드 차량, V2X(Vehicle-to-Everything) 통신,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자율적 모빌리티를 포함한 자동차 환경에서 여러 도메인의 통합이 증가하는 것은 미래의 소프트웨어 정의 커넥티드 도시형 자동차를 검증하기 위한 것"이라며, "바로 그러한 점에서, 우리는 이 파트너십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우리는 충전, 공유, 보험 또는 커넥티드 주행 등 고객의 필요에 맞는 커넥티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자유와 선택권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이를 통해 e.wave X는 마치 바퀴 달린 스마트폰으로 전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ibros의 커넥티드 차량 솔루션은 데이터 분석, 시각화, AI, 기계학습 및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관리 도구를 포괄하는 확장 가능한 차량 대 클라우드(Vehicle-to-cloud) 솔루션의 전체 생태계를 통합하는 Google Cloud for Automotive를 포함한 다양한 전략적 산업 파트너십을 활용할 예정이다. Sibros 플랫폼을 사용하는 자동차 OEM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OEM에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자동차, 트럭, 버스, 이륜차 및 트랙터 제조업체를 비롯해 승용 및 상업 부문의 혁신적인 신규 EV 스타트업들도 포함된다.

e.Go 소개 

독일 아헨에 본사를 둔 e.GO는 편의성, 신뢰성, 경제성에 중점을 두고 도시 환경을 위한 배터리 전기차를 설계 및 제조한다. e.GO는 자체 기술과 저비용 마이크로팩토리(MicroFactories)를 이용해 전기차를 생산하기 위한 획기적인 솔루션을 개발했다. 현재 e.GO에서 제작한 차량은 이미 운행 중이다. e.GO는 도시와 주민이 이동 방법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깨끗하고 편리한 도시형 모빌리티를 실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e-go-mobile.com을 참조한다.

Sibros 소개

Sibros는 하나의 수직 통합 시스템에서 전체 차량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데이터 수집 및 진단을 제공하는 Deep Connected Platform™을 통해 커넥티드 차량 생태계를 강화한다. Deep Connected Platform은 ICE, 하이브리드, EV에서 연료 전지에 이르기까지 모든 차량 아키텍처를 지원하는 동시에, 엄격한 안전, 보안 및 규정 준수 표준을 충족한다. 강력한 자동차 소프트웨어와 데이터 관리 도구를 하나의 플랫폼에 결합함으로써, Sibros는 OEM 업체가 차량 관리, 예측적 유지보수, 유료 기능 업그레이드 등을 포괄한 수십 개의 새로운 커넥티드 차량 사용 사례를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본사는 실리콘밸리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www.sibros.com을 참조한다.

전향적 진술

본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의 '면책 조항'의 의미 내에 있는 '전향적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전향적 진술은 '추정', '계획', '기획', '예측', '의도', '~할 것이다', '기대', '예상', '믿다', '찾다', '목표로 삼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예견', '잠재적', '~할 것 같다', '미래', '전망' 등과 같은 단어의 사용, 또는 미래의 사건이나 추세를 예측하거나 나타내는 기타 유사한 표현(또는 그러한 단어나 표현의 부정적인 버전), 또는 과거의 사건에 대한 진술이 아닌 표현을 의미한다. 이러한 진술은 본 보도자료에서 확인 여부와 관계없이 다양한 가정에 기초하고 있으며, 실제 성과에 대한 예측이 아니다. 이러한 전향적 진술은 단지 설명을 위해서만 제공되며, 보증, 보장, 예측 또는 사실 또는 개연성에 대한 결정적인 진술 역할을 하도록 의도되지 않았으며, 투자자는 이에 의존해서도 안 된다. 실제 사건과 상황은 예측하기 어렵거나 예측이 불가능하고, 가정과 다를 수 있으며, 매우 중대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58798/e_GO_e_wave_X.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