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나메탈(KENNAMETAL), 다음 단계의 혁신 도입
케나메탈(KENNAMETAL), 다음 단계의 혁신 도입
  • PR Newswire
  • 승인 2022-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고 향상된 제품은 금속 절단 기능을 확장하고 고객이  어느 때보다  나은 기계 가공을   있도록 돕는다.

피츠버그, 2022년 12월 1일 /PRNewswire/ -- 케나메탈은 전기 자동차, 항공 우주에서 일반 엔지니어링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최대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제품으로 금속 절삭 공구 및 솔루션의 자체 혁신 시리즈를 확장했다.

Kennametal introduces expanded Innovations series of metal cutting tools and solutions
Kennametal introduces expanded Innovations series of metal cutting tools and solutions

가을 출시되는 각 제품은 다음과 같이 고객의 가장 어려운 기계 가공 문제를 해결하는 향상된 기능과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KenTIP™ FS 모듈식 드릴 플랫폼은 선반의 고정 작업용 직선 플루트 드릴, 홀더가 있는 결합 드릴링 및 카운터싱킹 작업용 직선 플루트 드릴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다. 추가적으로 해당 플랫폼에는 이제 GOdrill 포인트 설계의 다목적 KenTIP FS GTP 인서트가 포함된다. GOtip은 다중 재료 드릴링을 위해 제작된 KenTIP FS 플랫폼의 유일한 인서트이며 이것은 중대형 홀 직경을 드릴링할 때 여러 공작물에서 실행할 하나의 도구를 찾는 고객에게 이상적이다.

솔리드 카바이드 드릴이 고성능 Kenna Universal™ 드릴 플랫폼에서 현대화되었다. 업그레이드 된 드릴에는 파일럿 드릴 없이 여러 재료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xD 드릴링용 KCU15A 재종의 B979 시리즈가 포함된다. 추가적으로, 이 플랫폼에는 기존 탭 크기의 코어 홀용 KCU15 등급의 B73* 시리즈 스텝 드릴이 추가되었다.

강철 및 주철의 고성능 확공에 관해서, 새로운 KenReam™ S 철강과 주철 모두 블라인드 및 스루홀 적용 분야에서 최고의 금속 제거율을 제공한다. 이 독특한 설계는 뛰어난 공정 안정성과 일관된 홀 품질을 제공한다.

낮은 방사형 맞물림과 전체 절단 길이의 동적 밀링용으로 설계된 KOR™ 시리즈는 알루미늄 밀링용 KOR™ 5DA 시리즈에 5xD 절단 길이를 포함하도록 확장되었다.

솔리드 카바이드 엔드밀 가공용 혁신적인 Duo-Lock™ 모듈식 시스템은 높은 런아웃 정확도와 길이 반복성을 최대 안정성과 결합하여 정밀하고 거의 깨지지 않는 인터페이스를 만든다. 이 시리즈는 HARVI™ I TE 엔드밀 시리즈의 생산성을 Duo-Lock 모듈식 시스템의 모듈식 기능과 통합한다.

냉각수 및 톱니형 인터페이스를 통한 모듈식 보링 바의 확장된 포트폴리오는 더 높은 연결 강도와 향상된 정확도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최대 4xD의 오버행을 보링할 수 있다.

강철 및 스테인리스강의 중경 가공 또는 황삭용으로 해당 Dodeka™ Mini 45 페이스 밀링 플랫폼이 이상적인 리드 각도, 우수한 칩 형성 및 포지티브 채터링 없는 인서트 형상을 제공하는 4개의 새로운 형상을 포함하도록 확장되었다.

이런 고급 툴링 솔루션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Kennametal Innovations를 방문하시오.

케나메탈 소개

80년 이상 산업 기술 리더로서, Kennametal Inc.는 재료 과학, 툴링 및 내마모성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생산성을 제공한다. 항공 우주, 토공, 에너지, 일반 엔지니어링 및 운송 분야의 고객들은 정밀하고 효율적인 제조를 위해 Kennametal을 선택한다. 매일 약 8,600명의 직원들이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고객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케나메탈은 2021 회계 연도에 약 18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www.kennametal.com에서 자세히 알아보시오. @Kennametal 팔로우: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링크드인, 유튜브.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58195/129609_22_KMT_Fall_Innovation_Social_Post_2500x2500.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