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신형 도요타 LC300 고출력 교류발전기를 장갑차 및 특수 차량의 동력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게 되다
이제 신형 도요타 LC300 고출력 교류발전기를 장갑차 및 특수 차량의 동력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 있게 되다
  • PR Newswire
  • 승인 2022-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 파워 시스템스는 신형 도요타 랜드크루저 300(LC300)에 새로운 고출력 교류발전기 동력 업그레이드를 출시했다.

아이오와주 대븐포트, 2022년 12월 2일 /PRNewswire/ -- 아메리칸 파워 시스템스(American Power Systems, Inc., 이하 APS)는 도요타의 인기 있는 랜드크루저 플랫폼 최신 버전 OEM 장착 위치에 설치하는 3.3L 디젤 및 3.5L 가스(석유) 엔진용 255암페어 및 360암페어 HPI 교류발전기를 개발해 왔다. APS는 차량 엔진 공회전 시 출력을 지원하는 높은 공회전 제어기 옵션도 제공한다.

2021년 8월에 도요타자동차(Toyota Motor Corporation)가 해외 출시했던 모든 지형에서 주행 가능한 신형 랜드크루저 300 시리즈는 200 시리즈를 완전히 재설계한 것이다. 랜드크루저는 신뢰성, 내구성 및 오프로드 성능에 대한 명성을 가지고 있어 험준한 환경에서 인기 있는 이동 수단이 되었다.

APS의 사장 겸 CEO인 에이미 랭크(Amy Lank)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보안이나 방위 차량으로서 다양한 도요타 플랫폼에는 최종 사용자가 연결을 유지하고 정보를 수집하며 무음 감시 활동까지 수행할 수 있는 장갑 또는 특수 장비가 장착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모든 장비는 차량의 무게를 증가시키며 OEM 시스템이 충족할 수 없는 전류 요구량을 만들게 됩니다. 이러한 신형 고출력 교류발전기는 거친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어 차량을 임무 수행 준비 상태로 만들고 최종 사용자가 현장에서 안전 및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전력을 제공합니다."

APS는 이전의 랜드크루저 시리즈, 힐룩스, 포춘터, 타코마, 툰드라, 하이 에이스 및 레이우스를 비롯한 여러 도요타 플랫폼을 위한 견고한 고출력 OE 대체 교류발전기를 개발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다. 클라이언트는 고출력 교류발전기를 사용하여 안티 IEED 재머, 통신 시스템, 위성 장비, 냉각 시스템 같은 장비 및 다양한 차량 플랫폼에 전력을 공급한다.

TLC 300 시리즈 외에도, APS의 255암페어 및 360암페어 HPI 교류발전기는 2022 렉서스 LX600과 LX500D와 호환되는 대체 교류발전기이다. 기술 사양을 확인하려면, APS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메리칸 파워 시스템스 소개

2006년부터 아메리칸 파워 시스템스(American Power Systems, Inc., 이하 APS)는 장갑, 보안, 상업, 해양 및 RV 같은 특수 차량과 고급 모터코치를 위한 첨단 기동력 시스템, 장갑차, 컨버터, 레귤레이터, 발전기를 설계하고 제조해 왔습니다. 아이오와주 데븐포트에 기반을 둔 이 기업은 자사가 취급하는 다양한 전문 분야에서 총 300년 가까이 되는 경험을 지닌 직원들이 전력 변환 및 배전 시스템의 혁신 및 맞춤 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americanpowerinc.com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59143/American_Power_Systems_Inc_Logo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