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ralis Group, 대안투자 펀드 위한 AML 위험관리 서비스 출시
Centralis Group, 대안투자 펀드 위한 AML 위험관리 서비스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2-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tralis가 올해 Wheelhouse Advisors를 인수한 후 출시한 거버넌스, 위험 및 컴플라이언스 서비스 라인이 지난달 Danesmead Limited의 인수를 바탕으로 대안투자 관리 부문으로 사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룩셈부르크, 2022년 12월 2일 /PRNewswire/ -- Centralis Group이 역외 자금세탁 방지(Anti-Money Laundering, AML) 전문가인 Gary McLean을 임명하고, 자사의 거버넌스, 위험 및 컴플라이언스 서비스 라인과 더불어 케이맨 제도에서의 사업 운영을 더욱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Gary는 모든 주요 관할지역에 위치한 대안투자 펀드에 전문적인 AML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집중할 독립적인 새로운 자금세탁 방지 위험관리팀을 이끌 예정이다. 이번 결정은 올 11월에 진행된 독자적인 이사직 서비스 공급업체 Danesmead Limited[http://www.danesmead.com/ ]의 인수를 기반으로 한다.

Centralis Group은 Gary의 리더십 하에 숙련된 AML 전문가로 구성된 우수한 팀을 통해 맞춤형 투자 펀드별로 구체적인 AML 위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자금세탁 방지 컴플라이언스 책임자, 자금세탁 보고 책임자, 자금세탁 보고 부책임자, AML 자문 등이 포함된다.

Centralis 거버넌스, 위험 및 컴플라이언스 책임자 Matthew Crisp은 "경험이 매우 풍부한 독립적인 펀드 이사들이 자사에 합류한 직후 대안투자 관리자를 위한 서비스를 더욱 확장하게 된 것을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한다"며, "또한, 자사에 합류한 Gary도 환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세계 선도적인 자사 관리자들과 일한 경험을 보유한 뛰어난 AML 전문가인 Gary는 수반되는 의무를 면제시킬 실용적인 수단과 더불어, 투자 펀드가 당면하고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AML 위험 요건에 대한 세계적인 이해도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자사는 이 최신 결정과 더불어, 앞으로 전개될 상황에 따라 현재 및 신규 고객 모두에게 동급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Gary McLean은 "성장 중인 Centralis 전문가팀에 합류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Centralis에서 나의 목표는 투자 펀드의 구체적인 수요를 해소하도록 맞춰진 고품질 AML 위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Centralis Group의 독립성과 지원 네트워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완벽한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entralis Group[http://www.centralisgroup.com/ ]은 선도적인 대안 자산 및 기업 서비스 공급업체로서, 국제 고객 기반에 다양한 서비스와 전문지식을 제공한다. Centralis Group은 270명 이상의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를 통해 고객 중심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Centralis Group은 전 세계 13개국에 진출했으며, 본사는 룩셈부르크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