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청소년수련관 활동보고대회 성황리 진행
영월군청소년수련관 활동보고대회 성황리 진행
  • 박종현 기자
  • 승인 2023-0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관장 이두영)은 1월 18일 수요일 오후 3시, 영월군청소년수련관 3층 봉래산 홀에서 ‘2022년 영월군청소년수련관 활동보고대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한 해 동안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활동사업 결과를 돌아보고 새해 힘찬 도약을 다짐해보는 계기 마련을 위해 운영되었으며 영월군 청소년 및 군민, 영월군 관내·외 청소년 유관기관 및 단체장들이 함께했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활동보고대회’는 2011년 개관 후 한 해도 빠짐없이 개최하고 있으며 영월지역 청소년활동 운영사항을 지역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다.

봉래중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봉래 두드림’ 난타 공연과 영월군어린이합창단의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환영사, 감사패 증정식, 2022 활동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청소년 유해환경감시단 사업과 청소년 진로 및 체험활동, 청소년자원봉사활동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최상미 대장(제9대 영월군자율방범연합대장), 최은희 대표(기분조은 대표), 임푸름 주임(영월군자원봉사센터 주임)이 영월군청소년참여자치기구(영월군청소년동아리연합회,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영월군청소년참여위원회) 대표 청소년들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이두영 관장은 “이번 활동보고대회를 통해 2022년 한 해의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사업을 영월 군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매우 뜻깊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청소년수련관으로서 지역과 함께하고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우리 청소년들에게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