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원주갑·을지역위원회 “함께 웃는 설날, 민생‧민주‧평화” 설맞이 장보기 행사 진행
더불어민주당 원주갑·을지역위원회 “함께 웃는 설날, 민생‧민주‧평화” 설맞이 장보기 행사 진행
  • 김동건 기자
  • 승인 2023-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민주당 원주갑‧을 지역위, 20일(금) 오전 11시 원주중앙시장 일대에서 설맞이 장보기 행사 진행 - 송기헌 의원, “지역경제 버팀목인 전통시장과 함께 웃는 설날이 되길 바라”

 

더불어민주당 원주갑·을 지역위원회가 오는 20일(금) 오전 11시 원주 중앙시장 일대에서 “함께 웃는 설날, 민생‧민주‧평화” 켐페인의 일환으로 설맞이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함께 웃는 설날, 민생‧민주‧평화”캠페인·장보기 행사에는 송기헌(더불어민주당 ‧ 강원 원주을) 국회의원, 원창묵(더불어민주당 강원 원주갑)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시·도의원들과 원주갑·을 지역위원회 당원들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2023년 새해를 맞이하여 ‘민생‧민주‧평화’를 다짐하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시민들의 전통시장 장보기를 독려해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송기헌 의원은 “힘든 시기에도 꿋꿋히 지역 경제를 위해 자리를 지킨 전통시장 상인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통시장 상인분들과 원주시민들이 함께 웃는 설날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께서도 많은 방문을 요청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원주갑·을 지역위원회는 매년 명절마다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행사를 열어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