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ponsible Jewellery Council, 신임 상무이사로 MELANIE GRANT 임명
Responsible Jewellery Council, 신임 상무이사로 MELANIE GRANT 임명
  • PR Newswire
  • 승인 2023-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명한 사상가이자 작가 겸 큐레이터, 새로운 직책 맡아

런던, 2023년 1월 23일 /PRNewswire/ -- 보석 및 시계 산업을 위한 지속가능성 표준을 설정하는 세계 주요 기관인 Responsible Jewellery Council(RJC)이 신임 상무이사로 Melanie Grant를 임명했다. 유명한 사상가이자 작가 겸 큐레이터인 Grant 신임 상무이사는 시계 및 보석 업계에서 가장 크고 영향력 있는 아웃렛에서 20년 이상 경험을 쌓았다. 새로운 직책을 맡은 그녀는 명품 콘텐츠의 커미셔닝 및 편집 외에도, 중요한 리더십 경험도 활용할 예정이다.

Melanie Grant
Melanie Grant

Melanie Grant 신임 상무이사는 더 타임스, 더 파이낸셜 타임스, 더 인디펜던트, 더 가디언, BBC 등에서 20년 이상 언론인으로 일했다. 그리고 2022년까지 이코노미스트의 자매 라이프스타일 간행물인 1843 매거진의 고급 에디터로 근무했다. 이코노미스트에서는 16년 동안 보석 및 사진 에디터로 활약했고, 예술로서의 보석을 다룬 자신의 첫 저서 'Coveted: Art and Innovation in High Jewellery'를 저술하고자 안식 기간을 가졌다. 이 책은 2020년 10월에 Phaidon에서 발간됐다. 그녀는 보석류가 예술과 동등하게 인식될 수 있도록, 지난 10년 동안 여러 예술 형태 간의 경계선을 허무는 데 전념했다. 

RJC 이사회 회장 David Bouffard는 "RJC의 이사회, 직원 및 모든 회원을 대표해 Melanie 
신임 상무이사를 환영한다"라며 "그녀는 보석 및 시계에 대한 깊은 애정과 지식, 그리고 업계와 소비자 모두를 향한 독특하고 창의적인 기술의 보유자"라고 말했다. 이어 "RJC가 전 세계 보석 및 시계 공급망의 무결성을 지속해서 개선하고자 하는 사명을 계속 이행하는 가운데, 그녀가 RJC를 새로운 시대로 성공적으로 안내할 것으로 믿고 있다"고 설명했다.

Melanie Grant 신임 상무이사의 임무는 시계 및 보석 산업에서 지속가능한 사업 관행을 강화시켜야 하는 중요한 필요성에 대해 소비자, 수집가, 디자이너, 브랜드 및 공급망 전문가의 인식을 계속 높이는 것이다. 71개국에서 약 1천700여 개에 달하는 회원사를 보유한 RJC는 조직의 미래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이사회, 경영팀, 직원 및 외부 이해관계자와 긴밀하게 협력해야 한다. Melanie Grant 신임 상무이사는 이러한 책임을 맡아, 이 복잡하고 매우 중요한 명품 영역에 명료성과 창의성을 부여할 생각이다. 

Grant 신임 상무이사는 "오늘날 우리는 20년 전 디지털 변혁과 같은 지점에서 지속가능성에 직면해 있다"라며 "당시 디지털 변혁을 수용한 조직은 번성할 뿐만 아니라, 더욱 젊은 신규 고객까지 확보했다"고 밝혔다. 그녀는 "한편, 디지털 변혁을 일축한 조직은 뒤처졌다"면서 "지속가능성은 오늘날 시계와 보석 업계가 당면한 가장 큰 사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모두가 이 운동에 합류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라며, "이 중요한 과제를 맡을 인물로 선택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Grant 신임 상무이사는 심층적인 미디어 배경 외에도 소더비, TEFAF Maastricht 및 서펀타인 갤러리를 위한 큐레이팅 작업 경험도 있다. 그녀는 Central Saint Martin's와 왕립예술학교(The Royal College of Art)에서 초청 강연을 수행하며, 보그, 배니티 페어, The Goldsmiths' Company 및 The Natural Diamond Council에 기고한다. 또한, 과학박물관(The Science Museum), 대영박물관(The British Museum), 보스턴 미술관(The MFA Boston), 빅토리아 앤드 앨버트 뮤지엄(Victoria and Albert Museum)에서도 연설한다. 그뿐만 아니라, New York Jewelry Week, The Black in Jewelry Coalition 및 윤리적 투명성에 전념하는 NGO인 The Copenhagen Commitment의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2005년 14개의 주요 업계 단체가 설립한 RJC는 직업 규약을 통해 오늘날 전 세계 보석 시장의 절반 이상에 인증을 발행하고 있다.

Eco Age 공동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며, 유엔 변화 리더(UN Leader of Change)인 Livia Firth MBE는 "RJC가 신임 상무이사로 Melanie를 임명한 소식을 듣고, 기쁘고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강하고 독립적이며 포용적인 목소리를 낸다"면서 "그녀는 보석과 시계 업계에 큰 변화를 야기하기 위해, RJC가 현재 수행하며 앞으로도 계속 진행할 중요한 작업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RJC 상무이사 Melanie Grant는 오늘부터 인터뷰 요청을 받는다.

RESPONSIBLE JEWELLERY COUNCIL
Responsible Jewellery Council(RJC)은 전 세계 보석 및 시계 산업을 위한 선도적인 표준 기관이다. RJC는 71개국에서 광산부터 소매까지 보석 공급망을 아우르는 약 1천700개에 달하는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다. RJC 회원은 RJC 직업 규약을 준수하며, 이에 따라 독립적인 감사를 받는다. RJC 직업 규약은 다이아몬드, 유색 보석, 은, 금 및 백금류 금속을 위한 책임감 있는 사업 관행에 관한 국제 표준이다. 

RJC는 ISEAL 규정을 준수한다. RJC 시스템은 효과적이고 신뢰성 높은 지속가능성 시스템을 위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프레임워크인 ISEAL의 모범 관행 규정에 따라 독립적인 평가를 받았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isealallianc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ISEAL은 2009년 유엔 글로벌 콤팩트(United Nations Global Compact, UNGC)에 가입했다. 

RJC 회원, 인증 및 표준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responsiblejewellery.com을 참조하거나, 링크트인,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RJC를 팔로우한다.  

추가 정보
HONEST PR CONTACT: Katie Manderson +44 7917 030387
RJC COMMUNICATIONS CONTACT: Olivia Saunders-Smith +44 7399 608555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87074/RJC_Melanie_Grant.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87075/RJC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