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aote, 신형 MyLab™X90 초음파 장치 세계 최초 공개
Esaote, 신형 MyLab™X90 초음파 장치 세계 최초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3-0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성능과 인공지능의 결합으로 작업 흐름을 최적화하고, 첨단 상호연결 의료 시스템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프리미엄 시스템

마나마, 바레인 , 2023년 1월 26일 /PRNewswire/ --  초음파, 전용 MRI 및 의료용 정보기술 등 바이오 메디컬 분야를 선도하는 이탈리아 기업 Esaote가 신형 프리미엄 초음파 시스템인 MyLab™X90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MyLab™X90, Esaote new premium ultrasound system.
MyLab™X90, Esaote new premium ultrasound system.

 

음파 글로벌 제품 마케팅 매니저 Guillaume Gauthier는 "전체 이미지 생성 체인 전반의 정확성과 정밀성, 데이터 처리 속도, 자체 AI 기반 애플리케이션 관리가 MyLab™X90의 핵심"이라며 "자사의 목표는 고품질 이미지와 고급 임상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분석 속도와 정확성을 높여 환자의 임상 결과 및 작업자 경험을 개선함으로써 일상적인 작업 흐름을 혁신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MyLab™X90은 리뉴얼된 XCrystal 프로브 제품군과 Barco의 독점 듀얼 레이어 eLed 모니터와 같은 프리미엄 구성요소를 제공한다. 이는 다른 제품군보다 훨씬 높은 명암비 해상도를 제공하며, 탁월한 화면 이미지 디스플레이를 보장한다.

또한, MyLab™X90은 데이터 분석 능력을 확장하고, 진단 신뢰도를 기반으로 고유한 고객 경험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임상에서 고급 기술의 유용성과 가용성을 개선하는 자동화를 통해 작업자 중심의 임상 솔루션에 고급 인체공학을 제공한다.

Esaote의 CEO Franco Fontana는 "우리는 연구개발에 대한 상당한 투자와 집중적인 노력의 산물인 이번 결과에 대단히 만족스럽다"라며 "완전 이탈리아식 설계를 갖춘 신형 MyLab™X90은 사람들의 보건 및 웰빙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가 제공하는 기술 범위에서의 추가 발전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는 전략적 투자의 결과이자, 가장 발전되고 상호연결된 의료 시스템에서 혁신의 과제를 해결하고 요구 사항을 예측할 수 있는 다학제적인 국제 팀이 이룬 성과"라면서, "이러한 측면과 최신 기술과의 결합을 통해 환자 치료 수준 개선에 크게 기여할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이를 위해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Esaote는 MyLab™X90의 세계 최초 공개지로 국제적이고 활기찬 다문화 중심도시인 마나마를 선택했다. 바레인 당국과 국제 임상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이 행사는 Esaote 링크트인 페이지(https://www.linkedin.com/events/mylab-x90livestreaming-a-i-augm7021420599726026753/)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추후 요청시 웹사이트 mylabx90.com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신형 MyLab™X90은 Arab Health 2023(두바이, 1월 30일~2월 2일)과 3월 1~5일에 빈에서 열리는 2023 유럽 영상의학회(European Congress of Radiology, ECR)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510(k)는 FDA에서 승인 보류 중이므로, 미국에서는 판매되지 않는다.

Esaote:

지난해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Esaote Group은 바이오 메디컬 장비 분야, 특히 초음파, 자기공명영상(MRI) 및 진단 프로세스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의 선두주자다. 2021년 말 기준, 그룹은 1천28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절반 이상은 이탈리아에 근무하고 있다. Esaote Group은 제노바와 피렌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탈리아와 네덜란드에서 자체 생산 및 연구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Esaote는 현재 전 세계 100개국에 진출했다. www.esaote.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988495/Esaote_MLX90.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93998/Esaote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