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일곱 번째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뭘까?
스물일곱 번째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뭘까?
  • 김아영 기자
  • 승인 2023-0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22일부터 24일까지 추가 모집

-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

 

춘천시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추가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닭갈비, 한우,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 와인, 옥비누, 동물복지 무항생제 계란 등 26개 품목이다.

지난 2022년 12월 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담례품 및 공급업체를 선정했다.

시는 춘천에 고향사랑기부를 하는 기부자들의 답례품 선택폭을 더 늘리고, 고향사랑기부를 활성화하기 위해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확대하기로 했다.

모집 대상은 춘천시에 사업장을 두고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를 한 사업체로서 답례품으로 공급 가능한 품목을 생산‧배송할 수 있는 업체다.

공급 기간은 오는 4월부터 12월까지며 분야는 농‧축‧임산물 가공식품 공산품 공예품 관광‧서비스 등 기타다.

공모 신청 시 업체가 희망하는 규격‧구성 및 기준 가격을 제시해 신청할 수 있으나, 반드시 3만원 답례품 1개 이상을 포함해야 한다.

신청은 춘천시청 3층 기획예산과 지속가능도시팀을 방문하면 된다.

평가는 정략적 평가 및 정성적 평가로 이뤄지며 오는 31일 선정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시는 8일 춘천우체국과 고향사랑기부제 상생 협력 업무 협약을 맺는다.

협약에 따라 춘천우체국에서 사용할 테이프에 춘천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문구가 새겨지고, 춘천우체국도 관계기관을 대상으로 춘천고향사랑기부제 홍보에 나선다.

한편 시에 따르면 6일 기준 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 건수는 313건, 기부액은 3,669만8,6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