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내면농협, 권영대 조합장 취임식 개최
홍천 내면농협, 권영대 조합장 취임식 개최
  • 김민선 기자
  • 승인 2023-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홍천군 내면농협은 지난 17일 내면복지회관에서 홍천관내 전 조합장들과 기관·사회단체장 및 가족·지인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15대 이성호 조합장과 제16대 권영대 조합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내면농협 임직원과 조합원은 물론 홍천관내 전 조합장들과 기관·사회단체장 및 가족·지인 등 300여명이 대거 참석해 축하하고 내면농협 화합의 장을 연출했다.

이성호 이임 조합장은 “내면농협의 어려웠던 시기를 전 조합원과 잘 극복하고 현재에 무리없이 마무리할 수 있어 감사하고, 권영대 취임 조합장이 내면농협을 더욱 발전시킬 것으로 믿는다”고 격려했다.

권영대 신임 조합장은 “이성호 조합장님은 내면농협을 전국 최고의 농협으로 반석 위에 올려 놓으셔서 어깨가 무겁지만 제 값받는 농특산물 시장개척으로 ‘조합원은 우뚝, 농협은 튼튼’하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감사와 다짐을 밝혔다.

홍천 내면농협 권영대 취임 조합장은 1989년 농협에 입사하여 2022년 9월 상무로 명예퇴임한 후 조합원의 신임을 얻어 당선됐으며, 홍천고등학교 총동문회 부회장, 강원대학교 총동창회 상임이사, 홍천향교 장의 및 청년유도회 부회장, 홍인회장 등을 역임하였고 현재 홍천나누미봉사단 회원으로 활동중이며 농림부장관 표창, 농협중앙회 중앙회장 표창, 성균관장 표창 등을 다수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