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원과 함께 하는 전국 순회 민주아카데미‘이기는 민주당, Again 강원편’개최
당원과 함께 하는 전국 순회 민주아카데미‘이기는 민주당, Again 강원편’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0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교육연수원(원장 정봉주)과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위원장 김우영)은 31일(금) 오후 2시, 원주문화원 문화공연장에서 당원과 함께 하는 전국 순회 민주아카데미 ‘이기는 민주당, Again 강원편’을 개최했다.

당원과 함께 하는 전국 순회 민주아카데미 ‘이기는 민주당, Again 강원편’은 당원교육 프로그램으로, 2024년 총선 대비 정국주도권 확보를 위한 공조직 붐업 행사로 기획됐으며 당원과 함께 ‘2024년 총선 승리’와 수권정당으로서 비전 모색, 당의 정책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1부 명사특강과 2부 집단토크 순으로 진행됐다. 1부 명사특강은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前국무총리, 前당대표)이 강사로 나서‘대한민국 이대로 괜찮은가 – 윤석열 정권의 실정과 민주당이 나가야 할 길’을 주제로 특강이 진해됐으며 2부 집단토크는 ‘민주당은 지금 무엇을 준비해야 하나 – 우리당이 나아가야할 방향 및 총선승리 방안’을 주제로 정봉주 중앙당 교육연수원장이 사회를 맡고 김우영 강원도당위원장과 송기헌 국회의원, 이경 중앙당 상근부대변인이 패널로 참여했다.

한편, 이번 순회는 당원과 함께하는 전국순회 민주아카데미 ‘이기는 민주당, Again 강원편’으로 당원 누구나 참석 가능했으며, 더불어민주당 유튜브 델리민주를 통해 생중계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