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을 활용한‘하이캐슬 이벤트’(사진 콘테스트) 추진
인스타그램을 활용한‘하이캐슬 이벤트’(사진 콘테스트) 추진
  • 최영조 기자
  • 승인 2023-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고성군은 지역의 자연과 문화, 먹거리 등 관광자원 홍보를 통해 고성을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하이캐슬 이벤트’(사진 콘테스트)를 추진한다.

‘하이캐슬 이벤트’는 1회차 4. 10.(월) ~ 5. 31.(수), 2회차 6. 1.(목) ~ 7. 31.(월), 3회차 8. 1.(화) ~ 9. 30.(토)까지로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1회차 하이캐슬 이벤트는 봄맞이 사진 콘테스트로 추진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하이캐슬(highcastle_official)을 팔로우한 후, 봄을 나타내는 고성군의 명소를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함께 고성 #고성 여행 #고성방가 #하이캐슬 #고성 인생사진), 인물 태그(highcastle_official)를 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군은 회차별로 익월에 고성을 잘 알릴 수 있는 작품을 총 34점씩 선정하여 1등 관내 숙박권(4명), 2등 고성사랑상품권 10만원 권(10명), 3등 고성사랑상품권 5만원 권(2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SNS 이용 빈도수가 가장 많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추진함으로써 고성군을 보다 더 홍보할 예정이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이번 하이캐슬 이벤트는 실질적인 관광으로 연계되는 참여형 이벤트이므로 많은 분들이 고성군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