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M, 아랍에미리트에서 TANK500 출시하며 글로벌 사업 범위 확장
GWM, 아랍에미리트에서 TANK500 출시하며 글로벌 사업 범위 확장
  • PR Newswire
  • 승인 2023-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오딩, 중국 2023년 6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5월 29일, GWM이 아랍에미리트(UAE) 시장에서 TANK500을 출시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출시 행사는 수많은 GWM 팬의 관심과 경험을 사로잡았다.

GWM이 아랍에미리트에서 TANK500을 출시하며, 글로벌 사업 범위를 확장했다.
GWM이 아랍에미리트에서 TANK500을 출시하며, 글로벌 사업 범위를 확장했다.

이 행사에는 VIP 고객을 포함한 140명 이상의 내빈과 70개 이상의 영향력 있는 매체 및 주요 오피니언 리더(KOL)가 참석했다. 이들은 GWM TANK500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GWM TANK500은 고급 럭셔리 스타일링과 강력한 성능으로 UAE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행사에서는 GWM TANK300도 공개되면서, 현지 소비자 사이에서 GWM TANK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였다.

중동 지역의 GWM 제품 이사 Gautam Arun은 지능화, 럭셔리 및 편안함을 제공하는 궁극적인 경험을 선보였다. 또한 그는 관객을 위해 GWM TANK500의 강점을 철저하게 분석했다. Gautam Arun 이사는 "GWM의 차량은 성능과 편안함 사이에서 뛰어난 균형을 맞추는 첨단 기술 덕분에 도심 및 오프로드 속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GWM TANK500은 럭셔리 오프로드 SUV 시장에서 새로운 카테고리를 재정의하는 중대형 럭셔리 오프로드 SUV다. TANK 플랫폼에서 개발된 이 모델은 인상적인 파워, 지능형 오프로드 역량, 그리고 뛰어난 편안함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GWM TANK500에는 고성능 구동 장치와 사륜구동 시스템이 장착됨으로써, 소비자에게 놀라운 안정성과 안전성을 제공한다. 나아가 이 모델은 전자 제어형 기계식 차동 정지기와 오프로드 크립 모드를 포함해 소비자의 수요에 따라 특화된 오프로드 설정을 제공한다. 이들 설정은 열악한 주행 조건에서 소비자에게 더 실용적이고 안전한 주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움푹 파인 도로를 달리다 타이어가 미끄러지면, 운전자는 전자 제어 버튼을 사용해 차동 정지기를 작동시켜 신속하게 문제에서 빠져나올 수 있다.

또한 GWM TANK500은 운전자와 승객에게 최고 수준의 럭셔리와 편안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한다. 심플하면서도 위풍당당한 외관과 사각형 헤드램프가 장착된 넓은 공기 흡입 그릴은 매우 강력한 인상을 풍긴다. GWM TANK500의 내부에는 다수의 플러시 소재가 사용됐고, 14.6인치 고해상도 중앙 제어 인포테인먼트가 설치됐다. 주행의 편안함을 드높이고, 더 많은 첨단 기술로 모델을 업데이트하는 이들 디테일은 품질을 향한 GWM의 약속을 보여준다.

GWM은 중동에서 GWM TANK300의 출시에 이어 플래그십 모델인 GWM TANK500도 출시함으로써, 글로벌 시장 배치를 더욱 확장하기 위한 또 다른 단계를 밟고 있다. 또한, GWM은 사우디아라비아, 오만, 바레인 및 쿠웨이트에서도 GWM TANK500을 출시할 계획이다. GWM은 회사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 지역에 현지화된 사업을 구축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