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새로운 미니 LED QLED TV 및 스마트 가전 제품 공개
TCL, 새로운 미니 LED QLED TV 및 스마트 가전 제품 공개
  • PR Newswire
  • 승인 2023-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CL, 세계화 전략의 일환으로 MEA 지역에서 최신 출시 행사 개최 

-- 더욱 스마트하고 건강하며 원활하게 연결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기술 제품 선보여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3년 6월 2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1일, 세계 2위의 TV 브랜드이자 98인치 TV 부문 1위 브랜드인 TCL이 두바이에서 열린 단독 출시 행사에서 중동 및 아프리카(Middle East and Africa, MEA) 시장을 위한 최신 멀티 카테고리 제품을 공개했다. 또한 TCL은 아스널의 전설적인 축구 선수인 로베르 피레(Robert Pires)가 특별 출연한 가운데 공식적인 지역 소비자 전자 제품 파트너(Official Regional Consumer Electronics Partner)로서 아스널 FC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TCL은 놀라운 화질의 2023년형 C 시리즈 미니 LED 및 QLED TV부터 더욱 건강하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가전제품 및 공조장치에 이르기까지 TCL의 최신 제품군을 통해 이 지역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기술 혁신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입증했다.

혁신적인 디스플레이 기술을 통한 상상력 확장 - 2023 C 시리즈와 함께 최신 세대의 TCL 미니 LED 소개

미니 LED 기술의 선구자이자 리더로서, TCL은 최신 세대 기술을 MEA 지역 사용자에게 자랑스럽게 선보였다. C845는 TCL의 미니 LED TV 라인업에 가장 최근에 추가된 제품으로, 무한한 대비 크기, 고효율 및 광각 미니 LED를 제공하는 더 많은 로컬 디밍 존을 통해 현재까지 최고 밝기 수준인 HDR 2000니트를 달성한다. TCL C845는 55인치, 65인치, 75인치 및 85인치 사이즈로 제공되며, AiPQ 프로세서 3.0으로 지원된다. 또한 돌비 비전 IQ(Dolby Vision IQ) 및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탑재해 비할 데 없는 사운드와 뛰어난 화질을 동시에 제공한다.

완전히 새로워진 C745 및 C645 QLED TV로 수많은 색상과 끝없는 엔터테인먼트 제공

TCL은 게이머를 위해 QLED와 풀 어레이 로컬 디밍(Full Array Local Dimming) 기술, 4K HDR, 그리고 업계 최고의 주사율인 144Hz VRR 및 부드럽고 선명하며 다채로운 HDR 화질을 제공하는 240Hz Game Accelerator를 결합한 새로운 TCL C745를 선보였다. 새로운 TCL C645는 뛰어난 색상 표현을 위한 TCL QLED 기술을 탑재하고 돌비 비전 및 돌비 애트모스 인증을 받았으며, 120Hz Game Accelerator를 탑재함으로써 고품질의 인터랙티브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탁월한 가치를 제공한다.

더 건강하고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고급 가전제품

또한 TCL은 원활하고 건강한 커넥티드 라이프스타일을 목표로 새로운 가전 제품군을 출시했다. TCL은 공조장치(Air Conditioner) 부문의 신제품을 공개했는데, 여기에는 세련되고 미니멀하며 청소가 간편한 새로운 디자인의 혁신적인 Gentle Cool 시리즈가 포함된다. 이와 함께, TCL은 소비자가 더 건강하고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최신 냉장고와 세탁기 제품도 선보였다.

TCL MEA 총괄 책임자(General Manager) Sunny Yang은 신제품 출시에 대해 "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에서 TCL의 최신 미니 LED와 QLED TV를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자사는 진화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최첨단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급스럽고 탁월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줄 최신 가전제품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TCL MEA의 수석 마케팅 관리자 Mohammed Minhajuddin은 "지난 1년 동안 MEA 지역에서 이룬 TCL의 성장은 실로 놀라운 수준"이라며 "자사는 MEA 지역에서 TV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과 관심사에 맞는 기술을 통해 고객에게 더 많은 맞춤화된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사 제품은 미래에 대한 자사의 포부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를 통해 품질을 입증하고 있다"고 부연했다.

이러한 신제품은 TCL의 브랜드 시그니처인 'Inspire Greatness'와도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는 이 브랜드의 현재 기업 메시지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단순한 제품을 넘어 삶의 모든 측면에서 탁월함을 추구하도록 노력할 수 있도록 하는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TCL의 확신과 열망을 담고 있다.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다 - TCL, MEA 시장 위한 새로운 스폰서십 강조

TCL은 오랫동안 스포츠 분야를 옹호해왔다. 전 세계에서 영향력을 강화하겠다는 목표에 따라, 스포츠 분야에 대한 옹호는 TCL의 글로벌 전략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다. MEA 시장에서, TCL은 공식적인 지역 가전제품 파트너로서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축구 클럽 중 하나인 아스널 FC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그 외에도, TCL은 Abu Dhabi Knight Riders, Peshawar Zalmi 및 Pakistan Cricket Tea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 지역에서 크리켓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전 세계적으로 TCL은 스페인과 이탈리아 국가대표팀을 포함한 세계 최고의 축구팀과 다수의 확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또한, TCL은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리그인 NFL의 공식 파트너이기도 하다.

비디오 게임 영역에서, TCL은 공식 파트너로서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R)와의 오랜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TCL TV는 탁월한 게임 성능을 통해 선명한 디테일과 부드러운 움직임, 그리고 매우 낮은 입력 지연으로 게이머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는 찬사를 받고 있다.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디오 게임 프랜차이즈와의 더 많은 활동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TCL은 고성능 및 첨단 기술의 선도적인 개발자로서 몰입감 있는 TV 화면을 통해 전 세계 사람을 연결시키고 영감을 줄 수 있는 고유한 기능을 더욱 발전시킬 전망이다.

TCL Electronics 소개

TCL Electronics(1070.HK)는 빠르게 성장하는 소비자 가전 기업이자 전 세계 TV 업계의 선두주자다. 1981년에 설립된 TCL은 오늘날 전 세계 160곳 이상의 시장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TCL은 TV, 오디오 및 스마트 가전 등 소비자 가전의 연구, 개발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