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호 시장.(신년회) 열정없이 이루어지는것은 없어
김양호 시장.(신년회) 열정없이 이루어지는것은 없어
  • 김지성 기자
  • 승인 2016-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지역 경제에 주력 -

삼척상공회의소(회장 하은수)는 1월 5일 오후12시 삼척관광호텔(4층)에서 김양호 삼척시장, 이이재 국회의원, 정진권 삼척시 의장, 정금자 삼척교육장 등 관내 기관․단체장, 지역인사, 상공인 200여명이 참석한가운데“2016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김양호 삼척시장은 이날 지난 해 글로벌 경제위기와 더불어 정치, 경제, 사회 등 우리사회 전반에 걸쳐 어렵고 힘든 시간로 8만여 시민 모두의 단합된 마음으로 위기의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했다고 말하며 삼척의 미래를 결정하는 주요한 변곡점마다 보여 주신 현명한 선택은 시민 행복의 가치를 실현시켜 나가는데 큰 힘이 되었다고 감사을 전했다.

이어 새 해에는 저를 비롯한 8백여 공직자들이 뜨거운 열정을 가슴에 품고 시민 행복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시정의 최우선 목표로 힘차게 전진해 나가겠으며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육성, 기업유치와 창업의 지원 그리고 각종 공공사업의 추진과 전통시장의 활성화 등 기존에 추진하였던 지역경기 활성화 시책과 더불어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산업과 관광산업, 전국단위 행사를 개최하여 지역 경제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진권 삼척시 의장은 원전 반대에 시민들이 보여준 힘은  미래을 열어가는 삼척시의 가장 큰힘이라고 말하며 시민의 입장에서 일하는 시의회가 되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