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5월 구인·구직 해피데이(Job – Happy Day)개최
원주시 5월 구인·구직 해피데이(Job – Happy Day)개최
  • 김아영 기자
  • 승인 2016-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북쇼핑 플러스마트(원주점) 직원 대규모 모집(5월10일) -

 전산, 회계, 세무, 사무직종 채용박람회 -

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폴리텍이 함께하는 일자리박람회 개최(5월25일) -

 

원주시는 오는 10일(화), 25일(수) 오후2시 시청 다목적홀(지하1층)에서 ‘구인·구직 만남의날 행사(Job – Happy Day)’를 개최한다. 시 및 취업 유관기관이 구인·구직자를 사전 모집하여 구인기업 20개 내외 구직자 200여 명 내외가 참여할 예정이다.

5월 첫 번째 개최되는 10일 해피데이 행사에는 5월 말 오픈예정인 ㈜동북쇼핑 플러스마트(원주점)에서 참여하여 104명의 직원을 모집한다.

ㅇ 25일 개최되는 두 번째 행사는 인적자원개발위원회와 폴리텍Ⅲ대학 원주캠퍼스와 함께 전산회계 수료과정 중인 교육생과 회계, 전산, 사무직종의 일자리박람회 부제를 걸고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원주시 홈페이지(www.wonju.go.kr) 취업정보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원주시청 기업지원과 일자리지원센터(737-2884~6)로 하면 된다.

구직자는 행사당일 시청 다목적홀(지하1층)로 신분증과 이력서, 취업에 필요한 서류를 미리 지참하여 오면 즉시 구인업체와의 현장 면접이 이루어진다. 또한 고용관련 기관들의 현장에 배치되어 취업컨설팅, 이력서작성법, 고용서비스 상담 등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원주시는 지역 내 기업의 구인수요에 즉시 대응하고, 취업기회를 확대하고자 매월 10일과 25일 채용박람회로 진행한다. 기업체에게는 구인난을 해소하고, 구직자에게는 희망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현장면접(매칭)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